목공체험소에서 만든 3단 수랍장 ㅎㅎ

2014. 9. 29. 12:19잡다한 이야기들/이것저것 잡다한 것

음 지난번에 회사행사로 목공체험소에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직접 못질과 사포질, 그리고 페인트 질로 서랍하나 만들어 왔습니다.


한번 구경해 보시죠 ㅎㅎ



다들 이렇게 평범하게 만들때!!



저는 요렇게 지그재그로 조립완성 ㅎㅎ.

나름 시간도 투자하여, 색깔별로 다 칠했습니다. ㅋ

다른 분들은 귀찮아서 색칠안할때, 저는 끈질기게 색상별로 칠 완료 ㅎㅎ



뭐 나무까지 자른건 아니지만, 못질이랑 조립은 직접 다 했네요.

나름 재미있는 체험행사였습니다. ㅎㅎ



후후, 비비드 하게 칠도 완료~



심지어 옆구리 판자는 살짝 분홍색인데, 남는 페인트 섞어서 만든거라는 사실 ㅎㅎ

3가지 색밖에 없어서 말입니다.~



3단 수납장 말고 요런 의자 조립 코너도 있습니다.

색칠 안하는게 이외로 더 이쁘기도 합니다. 허허



음 근데 막상 가져다 놓으니;;; 둘 곳이 없네요 ㅠ.ㅜ



결국 자리를 잡아서 잡화들 보관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