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즐기는 든든한 매운 갈비찜 2인분~

2014. 9. 16. 12:22사다 먹는 이야기/배달음식, 테이크아웃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것은 매운 비찜입니다.

이것저것 다 시켜먹어봤는데, 처음 도전해 보는 갈비찜! 두둥.

가격은 대략 20,000원대로 비싼편 ㅠ.ㅜ 흙



밥 두개 까지해서 셋팅 완료!



두둥, 기대했던 갈비찜 오픈입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아쉽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비주얼



나름 모양 낼려고 메츄리알까지!!

감자나 좀 통감자로 굵직하게 들어있으면 좋으련만;;



흐음, 국물은 은근히 밥하고 먹기에 맛있네요 ㅎㅎ.



김치랑, 꿀반찬인 돌자반을 준비!!



음, 고기 생각납니다 갑자기 ㅠ.ㅜ



아래에는 나름 당면들도 들어 있습니다. ㅋ



요건 이때 반찬삼아 만들었던 김치계란찜!!

요게 은근 꿀맛이라구요 :)



짜잔~ 요렇게 한끼 완성 :)

두명이서 흡입!!



ㅎㅎ 은근 밥도둑들의 모임이로군요~



음, 양념이 다된거라 고기 질을 구분할순 없으나,

생각없이 먹기에는 딱 좋았네요 ㅎㅎ.


아무튼 요렇게 갈비와 함께 마무리한 한끼였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비싸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