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니터도 디자인으로 승부다! 삼성 S27D590P LED 모니터!

2015. 3. 10. 08:00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자취할때, 처음 요런 조그마한 모니터를 사용중이었는데,

이왕 컴퓨터랑 다 셋팅하는거 모니터도 큰 녀석을 한번 사봤습니다. ㅎㅎ



구입한 모델은 삼성 S27D590P 라는 모델입니다.

모니터가 은근히 종류가 많은데, 27인치 기준 마음에 드는 디자인으로 골라봤습니다.

(Razer 키보드와 마우스도 사는데 돈을 조금 들였네요 ㅎㅎ)


뭐, 요즘 나오는 모니터들에서 지원되는 기능은 거의 비슷비슷해서 말이죠 ㅎㅎ

HDMI만 지원하면 OK!! 그리고 디자인 위주의 선택~


모델명처럼 27인치로 꽤나 큼지막 합니다.



두둥, 도착한 LED 모니터. 스펙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화면 크기 69cm(27인치), 패널 종류 PLS패널, 화면 종류 LED, 최대 해상도 1920x1080, 밝기 300cd/㎡, 기본 명암비 1000:1, 광원 LED, 화면비율 16:9, 주 입력 단자 D-SUB, HDMI, 무결점 정, 스탠드 기능 틸트기능, 소비전력 23W, 응답속도(GTG) 5ms



오픈!



대략 이런 구성입니다.

뭐 조립할꺼 있나요. 전원이랑 케이블만 연결하면 되죠 ㅎㅎ.



아래쪽 지지대가 매력적입니다.~



삼성 모니터 제품들은 대부분 나사나 요런거 필요없이 요모양으로 쓱 돌려주면 됩니다. ㅎ



연결에 필요한 케이블들!



뒷쪽은 정말 깔끔한 메탈느낌의 제질!



연결가능한건 HDMI Input2개와 음향관련 잭~!

그리고 RGB 케이블이 있네요.



뒤쪽에는 요런 메뉴를 컨트롤할 수 있는 버튼이 있네요.

게임기 버튼처럼 방향에 따라 메뉴이동이 가능합니다.~



오오 매력적인 옆모습.

모니터는 정말 오랜만에 사보는건데, 아주 예전 모니터들에 비해 진짜 진화했네요.

두께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완전 만족했습니다.


이런 IT제품들을 보고 세월의 빠륾을 느끼네요 ㅎㅎ.



원래는 LG의 완전 패널이 없는 모니터나 완전 가로로 긴 모니터들을 사보고 싶었는데 가격대가 후덜덜하여;;;

적당한 가격대의 모니터를 골라봤습니다.


구매한지 1년후의 후기인데;;  (사진만 사자마자 찍어놓았네요 ㅋ)

매우 만족하게 사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