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에서 파는 전주식 전통비빔밥 & 잡채 세트~!

2015. 3. 31.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음, 이건 예전에 먹었던 마트 음식들이네요.

집에서 혼자 밥 먹을 일이 있었는데, 마트에 들렸다가 비빔밥이 한밤중에 특별세일이 하길래 건져왔습니다. ㅎㅎ

밤에 마트가면 요렇게 급 세일 많이 하더라구요.


세일해서 무려 2,100원!! 두둥.



잡채는 2,492원 ㅋ



비빔밥은 대략 요런 구성입니다.

나름 종류별로 꾸미들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근데, 밥은 엄청 조금 ㅎㅎㅎ.



먼저 밥은 전자레인지에 데운 후에, 고명들을 올려놓습니다.!



그다음에 고추장을 투척!



그리고 집에 있던 계란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계란을 구워줍니다. ㅋ




계란을 올리니 좀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군요 ㅎㅎ



잡채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쓱쓱!

생각외로 맛있습니다. 마트 잡채 ㅋ



쓱쓱 비벼주면 전주비빔밥 완성~ ㅎㅎ.

뭐 이렇게 국물없이 한끼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이건 집에서 가져온 김치 ㅎㅎ.


뭐, 혼자서도 이렇게 잘먹고 잘 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