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식당 비프카레+@ 로 한끼를 후다닥!

2015. 4. 20.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마트갔다가 정신없이 사다보니 이걸 사놓았네요 허허.

세일할때 1,000원정도 하는 3분카레만 먹다가, 고급 카레를 사봤습니다.

요건 3,000원정도 했던것 같은데 가물가물!!



겉만봐도 대략 비싸보이는 포장. ㅎㅎ

고베식당이 새로운 브랜드인가 봅니다.



뭐, 이런 스토리가 있습니다. ㅎㅎ



끓는 물은 귀찮아서 전자렌지로 윙윙~



윽!!!

이거 모양새가 ㄸㅗㅇ 같은 느낌... ㅠ.ㅜ



맛은 확실히 싸구려 카레와는 조금 다르지만, 별 감흥은 없었네요;;

막 맛있거나 그런 느낌은 아님. 그냥 비싸구나 하는 느낌 정도.

나름 특징은 감자나 당근등이 매우 잘게 썰어져 있다는 것!



자, 한입 드셔보시죠.


후후, 제가 겨우 요걸로 한끼를 때울리는 없죠.

몇가지 더 추가해봤습니다.



요 참치에!!



우어어, 마요네즈를 똭!!

어릴때 누나가 이렇게 해먹어서 따라먹던 기억이 납니다. ㅋ



그리고 스팸과 계란을 딱!!!!!

갑자기 뜬금없이 스팸을 구워먹고 싶어서 말이죠 ㅋ.


뭐, 아무튼 이렇게 한끼를 뚝딱??? 해치웠습니다.~!

밥 두개 먹어야할 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