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Samsung Level Box

2015. 4. 23. 08:30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이번에는 조금 독특한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고것은 바로 블루투스 스피커!

딱히 어디에 쓸일이 있냐고 하면...

퇴근하고나서 집에 왔을때, 자동으로 블루투스 연결되어 음악이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는 정도?

아니면 이외에 여행시 가지고 갈만한 휴대형 스피커 입니다.


조금 충동구매스럽긴 하지만, 한대 가지고 싶어 구입!


삼성에서는 스피커나 헤드폰등 관련하여 공통적으로 Samsung Level 이라고 브랜드를 새로 통일하였더군요.

요 제품은 Level Box 라고 합니다.

이거 이외에도 헤드폰도 Level 이란 브랜드를 사용하더군요 ㅎㅎ


자, 그럼 개봉기를 시작해볼까요~



요런 패키지로 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로 결정!



대략 이런 느낌의 디자인입니다. 실물은 크지 않아 여행가방에 휴대가능할 정도입니다.

저는 책상 적당한 위치에 두고 사용중입죠 ㅎㅎ



패키지 뒤에는 이렇게 간단한 기능이 설명되어 있네요.

NFC로 단말 인식해서 등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근데 걍 귀찮아서 단말 내에 블루투스 자동검색으로 ㄲㄲ

(귀찮지 말라고 NFC 기능을 넣은건데;; ㄷㄷㄷ)


나름 Samsung Level 전용 어플도 있어서 여러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네요.



안에는 요렇게 검은 상자로 구성되어 있구요!



패키지가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들은 대략 이러합니다.

Level Box 본체, 설명서 겸 보증서, 충전 케이블 및 TA, 이어폰단자료 직접 연결되는 잭!



삼성 제품 중에 이번 디자인은 꽤나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ㅎㅎ

위에 Level 마크도 깔끔하게 처리되었네요~

물리적 버튼도 있지만, 블루투스 연결인지라 대부분의 제어는 핸드폰에서!!



뒷면에는 전원버튼 / 블루투스 검색 버튼 / 이어폰 연결단자 / 충전 USB 케이블 연결하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요렇게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제품과 저의 갤럭시노트3를 연결해봤습니다.!



옆구리에는 요렇게 NFC로 단말을 가져다대면 단번에 인식도 가능합니다만, 뭐 한번 연결해놓으면 쓸일 없긴 합니다.



짜잔, 내친김에 전용 어플도 한번 바로 받아봤습니다.!



뭔가 에어콘 제어 어플같은 느낌이지만, 요렇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Voice도 연동되어 사용 가능하고 음향 효과를 구성할 수 있네요.


하지만, 민감한 분 아니라면 딱히 쓸필요는 없어보이긴 합니다. ㅎㅎ

이런거 안드로이드에서 위젯형식으로 제공되면 좋을텐데, 그런건 없습니다.;;;



라디오도 틀어보고 음악도 틀어본 결과, 꽤 만족스러운 음질!

단, 자신이 듣는 위치와 Level Box를 놓는 위치에 따라 다른 음질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요 제품 말고, 더 저가이고 작은 모델인 Level Box Mini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Mini는 이쁜 색상이 더 많더군요 ㅋ.


아무튼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확대찜하기

LEVEL BOX [EO-SB330]

가격
108,590 ~ 112,950원
출시일
2014.05.21
브랜드/제조사
삼성전자
상품설명
휴대용스피커/기타/블루투스/기타/색상 블랙/기타/164.3 x 62.3 x 69.2 mm/...
카테고리
음향가전/스피커/전자사전 > 스피커 > 블루투스 스피커
가격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