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세트, 아따 이름 길다

2015. 7. 11. 13:54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간단하게 소개드리는 메뉴는 맥도날드의 업그레이드 메뉴인 

스파이시 하이 럭스 거 세트 

입니다.


생각해보니 이름 참 기네요 ㅋㅋ.


아무튼 원래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있었는데,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최근에 나온 신메뉴는 아닌데, 꽤나 만족스러운 할인행사를 진행해서 정말 간만에 맥도날드에 들려봤습니다~



대략 요렇게 가져온 녀석!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와 맥윙 2조각 추가했습니다.~.



사진이 많지 않아 광고 하나 투척~!


아, 지금 유투브로 상하이 디럭스 검색해봤더니, 요즘 유투브로 패스트푸드 먹방도 종종보이네요 ㅋㅋ.

그중에서 기겁한게, 누가 치즈 100장추가 주문해서 먹는 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제가 가져온것만 겸손히 먹겠습니다아~



일단 맥윙!!

햄버거 하나로는 부족해서 말이죠 하하핫.



맥도날드 번도 꽤 맛있는 편에 속하죠~!

※ 콘밀번 이라고 하네요.



반으로 샥!!!



두툼한 닭가슴살 패티에!

얇지만, 베이컨 몇쪼가리와 토마토 위에 양상추!


음, 갑자기 예전에 보고 연습했던 맥송이 생각나네요 ㅋㅋ.

참깨빵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아지!




심심해서 검색해보다가 눈에 띄는 영상들 ㅎㅎ



맥윙과 소스 찰칵!





워낙 맥도날드에서 지존인 상하이 버거라 딱히 할말이 없네요 ㅋ.

눈으로 먹고 지나갑시다.



원래 여기 카테고리가 [차한잔의 여유] 인데,

어느순간부터.... 패스트 푸드 후기가 되어 버렸네요 ㅋㅋ.


초심으로 들어가서 커피나 음료 리뷰로 다시 돌아갈 예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