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자누님의 GS25 바싹불고기 도시락

2015. 10. 19.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어느 주말 한끼를 해결하기 위해, 편의점에서 도시락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신메뉴!! (적어도 저희동네 편의점에서는 신메뉴 ㅋ)


이름은 싹불고기 시락!!


혜자누님 도시락은 일단 믿고 먹습니다. ㅎㅎ



덕분에 음료도 하나 무료 서비스 캬캬.


대략 4,000원인데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은근 잡다하게 들었습니다.

고로케비슷한 계란&햄 튀김과 불고기 몇 점! 그리고 잡채 ㅎㅎ.

아마 이때가 추석 직전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잡채를 보니 추석용 신 도시락인듯 싶네요.


요거 말고 각종 전이 들어간 도시락도 있었는데, 그건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무튼 반찬들이 가지가지 들어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4,000원이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



뭐 무난하게 한끼 해결했네요. ㅎㅎ

간만의 독거직딩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