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홍진경 더만두 / 원조 볶음짬뽕면

2016. 3. 16.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아마 어느날 금요일이었습니다.

집에 왔는데, 배도 고프고 불금을 그냥 보낼 수는 없다고 생각되어 맥주를 하나 들고 왔습니다.

아, 소박하여라 :)


간단하게(??) 맥주안주로 뭐를 할까하다가 아래의 메뉴들을 들고 왔네요;;

군대생각이 나서 원조음짬뽕면과 만두 하나!

군대 있을때, 이런 냉동 진짜 많이 먹었다죠 하하.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홍진경의 만두!

김치말고 요런 물건도 있었네요;; 처음 봄;;



음 볶음짬뽕먼저 열어봤는데;;;

안에 면이 비닐없이 들어간게 조금 꺼림찍하긴 합니다. (물론 군대때도 그랬었지만;;; 걍 조금 찝찝)



그리고 땡떙 얼어있는 만두!



요게 가격이 3,000원 안팍이었던 것 같네요.

(생각해보면 이런 냉동들도 비싼듯 ㅠ.ㅜ, 비싸다고 해봤자 나가서 먹는거에 비하면 매우 쌈~!. 이게 다 혜자누나 도시락이 삼천원 대라서 그럼 ㅋㅋ)



전자렌지에 5분정도 돌리니 좀 모양새가 나오는군요!

잘 비벼졌습니다.~



그리고 잘 익은 만두!

뭐... 걍 냉동 만두지, 그 이상 이하도 아닙니다. :)

만두는...... 비비고가 넘사벽이라고 생각..



뭐, 이렇게 금요일 밤중의 야식이 되었네요.

이날도 먹으면서 다음주부터는 야식을 먹지 않겠노라...

혼자 맥주를 먹지 않겠노라 결심을 해보지만;;;


지켜지지 않을 것을 알기에 슬픔 밤입니다. 캬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