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 나를 위한 뿌리채소 반상 (도시락)

2016. 3. 17.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롯데마트에 잠시 들렸다가

꽤나 몸에 좋아보이고 한끼로 가뿐하게 먹을 수 있을 뿐더러, 할인도 하는 도시락을 만났습니다.


그래서 군소리 없이 바로 사왔네요 ㅎㅎ.



대략 요런 구성. 주말이었는데, 아이돌 축구를 보면서 한끼 해결~!



버섯밥이 왠지 몸에 좋아보였네요 ㅋ.



열어보면 요런 느낌입니다.!

두둥.



요게 나름 메인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이 없었네요 ㅠ.ㅜ

몸에 좋은건 진정 맛이 없는건가;;



적절한 튀김과 제육! 이것도 그닥;;



밥이랑 먹기 편한 반찬들! 

요런건 좋군요~



전자렌지에 뜨끈하게~!



사실... 이걸로 부족해서 진짬뽕 추가 캬캬.


뭐, 이렇게 든든하게 한끼 잘 해결했습니다. :)



요즘 1500원짜리 짬뽕들에 빠져버렸네요 하하;;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요즘 유행하는 짬뽕들 다 맛있음.

(사람마다 좀 다르던데, 이상하게 난 다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