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한 연어 - 육연세트

2016. 4. 8.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요즘 인터넷으로 눈요기를 하다가, 연어 무한리필이 유행이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사실 꽤 되었지만서도;;;)


원래 연어를 꽤나 좋아하는데, 무한리필이라니!!! 신세계다!!

라고 생각하여 친구와 소주한잔하러 어느 주말에 들려봤습니다.


처음에는 프랜차이즈 하나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연어 무한리필 컨셉인 가게들이 꽤나 많더군요.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회한 연어 라는 곳을 들렸습니다.



시흥사거리에서 금천구청 쪽으로 가는 길목에 자그마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 바로 앞에 좀 유명한 중국집인 동흥관이 있습니다.


예전에 거기서 볶음밥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는군요 후후.



메뉴판!!

저녁을 안먹고 만났으면 무한연어를 먹었겠지만, 먹고 늦게 본거라 간단하게 육연세트를 시켜봤습니다.

(연어 무한리필때문에 온건데...이게 무슨 ㅋㅋ)


뭐, 들리는 후문으로는 연어무한리필집에서 안좋은걸 쓰고, 먹고나서 속이 안좋았다는등 좀 논란이 많다마는....

적당히 먹으면 괜찮겠지라는 마음가짐으로....


다른분 리뷰를 보니 무한연어에 오징어튀김과 부추전등 아주 푸짐하게 나오더군요.


아무튼 이날은 육연세트를 주문. (아따 비싸다~)



요건 기본안주 무국.

나름 쌀쌀한 날이었는데 뜨끈하니 좋았네요 ㅋ



그리고 수다를 떨다보니 나온 육연세트.

요건 연어 리필 안됩니다. 리필할라면 리필전용 세트를 시켜야 해요!!

(이게 더 비싸다만;;;; ㅠ.ㅜ)


아무튼 연어와 육회가 아름답게 놓여있습니다.~



육회질은 생각보다 괜찮은 편. 부페 육회보다는야 당연히 훨씬 맛있음.



연어도 뭐 무난무난. 마트에서 파는 연어 정도?

(마트에서 파는게 나쁜건 아니니;;)



육회에는 요렇게 계란 노른자를 풀고~



배와 함께 쓱쓱 비벼주면 완성!



연어 찍어먹는 소스도 다양합니다. ㅎㅎ



요렇게 소맥과 함께 연어 한입~.



후후, 짧고 굵게 소맥~!



마지막으로 연어 샷 하나 추가요~ ㅋ




아무튼 술한잔 안주로 동생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이 은근히 부담스럽긴 한데, 가끔 가서 연어랑 육회 먹고 오면 되겠네요 하하.




이젠 술도 덜마셔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