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치즈퐁당 어묵김밥 +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2016. 7. 16. 13:1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 한끼를 때우려다가 간단하게?? 편의점 음식으로 먹으려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고른 처음 도전해보는 즈퐁당 묵김밥 후기 입니다.


GS25 에만 보이는 김밥으로 가격은 3,200원으로 엄!청! 비싼편.


하지만 먹다보니 요 김밥 시리즈들이 은근히 튼실하고 맛있어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다. :)



대충 요런 비쥬얼.



치즈가 들어 있고, 보시다시피 어묵이 엄청 큽니다!!

반을 차지하는 듯 ㅎㅎ


맛은 꽤 괜찮았습니다.

어묵맛이 확 느껴지고, 치즈랑도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 하지만... 저 가격대는 인정하기 힘드네요 ㅠ.ㅜ



요것만 먹기에는 아쉬움에 좋아하는 오모리 김치찌개!!



스프와 김치를 넣어주면 셋팅 완료~!



뭐, 대략 이런 콤보. 

비오는 날이면 더 잘어울립니다. ㅋㅋ



캬아, 비오는날 생각날 것 같아 사진으로 납겨봅니다. ㅎㅎ



전자렌지에 돌리고 나니 뭔가 매끄러워진 느낌? ㅋ



치즈도 은근 많이 있어서 요렇게 푹 찍어먹으면 됩니다.


가격은 아쉽지만, 질은 괜찮았던 김밥이었네요. 치즈에 어묵이라니 ㅎ

잘 어울리는 조합니다~



요렇게 한끼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