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김혜자의 맘 치즈스팸 도시락 +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2016. 8. 24.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간만에 GS25 들렸다가, 새로운 혜자누님 도시락이 나와서 도전해봤습니다.

아래 처럼 이름은 즈스팸 시락.

두둥~!


스팸 좋아하는 사람을 완전 취향 저격한 도시락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예전에 햇반에 스팸 및 계란 사다가 자주 먹었는데,

이제는 그럴필요 없이 요 도시락 하나면 끝! ㅋ


후기를 요약하자면, 진짜 스팸먹는 것처럼 괜찮고,

혼자살면 스팸사다 먹느니 요거 먹는게 훨씬 편하다

입니다.


스팸에 무려 치즈도 뿌려져 있고,

밥위에 계란도 있다구요!!


혜자맘은 진리입니다.!!

가격도 4,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



자, 오픈!!



가려서 안보였지만, 가운데에는 김치와 튀김 및 감자튀김~!

다양한 반찬을 좋아하는 분들보다 스팸으로 취향저격 ㅋ



스팸 위에는 요렇게 치즈가 솔솔 뿌려져있습니다. ㅎㅎ



이건 GS25에서만 파는 특화된 라면!!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입니다.


진짜 김치가 들어가 있어, 제가 즐겨먹기도 합니다. ㅎㅎ



대략 요런 느낌!



전자렌지에 돌리니 솔솔 뿌려진 치즈가 스팸위에 녹아내렸네요.! 얏호~



가운데 감자튀김에도 치즈가 있었다는 사실!!



쌀밥 위에 뿌려진 계란고명도 진짜 잘 어울립니다. ㅎㅎ



키야, 요게 바로 김치찌개 라면입니다. 캬캬.

얼큰하니 진짜 김치맛이 느껴지는게 최고죠.



굳이 뽑자면, 제가 좋아하는 라면 3위안에 들듯싶습니다. :)


아무튼 요 치즈스팸도시락!! 꽤나 괜찮습니다.!!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