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 가쓰오 올린 계란말이 + 신전떡볶이

2016. 9. 5.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편의점에 들렸다가 꽤나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하여 한번 리뷰를 해봅니다. ㅎ



짜잔, 고건 바로 요 계란말이.

편의점에서 계란말이 파는건 처음이라 기대감에 맥주와 함께 사왔어요.


원래 계란말이를 너무 좋아하는지라 말이죠 ㅎㅎ.

요것만 먹기는 뭔가 애매해서...

맥주를 사고...

맥주만 마시기는 애매해서 떡볶이까지 ㅋㅋㅋㅋ



대략 요런 모습!.

오오 딱봐도 술ㄹ안주 용이로군요 ㅋ. 60 kcal 밖에 안된다는 사실~



안에는 요러헥 가쓰오부시와 케찹이 들어 있고,

패킹도 엄청 잘되어 있네요~



열어보면 요런 구성!.

왠지 여기에 참치랑 섞여 있으면 엄청 맛있을 것 같은 느낌 ㅎㅎ.


이전에 제가 집에서 참치 계란찜 같은거 해먹었거든요~



요건 요즘 이상하게 티비에서 자주 보이는 신전떡볶이의 치즈떡볶이와 김말이 3개 :)



나름 중독성 있다는데, 저는 잘 모르겠네요.

걍 소소.



치즈가 요렇게~



으어어 듬뿍~!



신전떡볶이 국물이 확실히 특이하긴 합니다.



매...맥주..라니



요건 전자렌지에서 따뜻하게 데워져 나온 계란말이~



안에는 요런 모습입니다.

빵같은 느낌 ㅎㅎ.


계란말이 맛은 뭐.... 걍 포장된 계란말이 느낌??

직접 만든 계란말이 느낌은 아니고, 딱히 촉촉한 맛은 아니고..... 걍 평타



요렇게 최종적으로 케쳡과 가쓰오 부시를 뿌려서 냠냠.


뭐 술안주로는 그럭저럭인데, 딱히 엄청 맛있거나 하지는 않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