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 집밥은씨유 백종원 우삼겹 정식

2016. 10. 7.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도시락은 편의점 CU에서 판매중인 백종원 도시락중 하나입니다.

나름 8월달 초에 나오자마자 먹었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해보는군요 후후.


좀 미리 요약하자면, 가성비 / 맛 / 질 다 고려해서 제가 지금까지 먹은 편의점 도시락중에 3위안에 꼽을만 합니다.!! 두둥.

그정도로 괜찮았습니다.


가격은 4,300원으로 도시락 이름은 종원 삼겹 !!



위에서 보는 것과 같이 젓가락과 숟가락이 같이 들어 있다는 것도 무시할 수 없는 센스~!.



요런 구성! 백종원 선생님의 얼굴이 자랑스럽게 들어간 CU 대표 도시락!.



도시락 이름처럼 우삼겹이 밥 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좀 얇게 구워진 고기긴 한데, 그게더 맛을 돋구지 말입니다.


또 밥도 길쭉하게 많이 들은 편이라, 다른 도시락보다 더 먹기 좋더군요.

(특히 라면이랑 먹기 말이죠 ㅋ)


구성은 밥위에 우삼겹!

그리고 백종원 도시락의 마크인 계란말이와 동그랑땡 구이.

소시지 볶음 / 김치 / 감자볶음 / 쪽파 / 크림스파게티로 구성!



비쥬얼은 생각보다 괜찮고, 도시락 구성도 완전 맘에 듬.

요게 다른 도시락은 그냥 인기 반찬들 쑤셔놓은 것 같은데,

요 백종원표 도시락들은 뭔가 생각하고 만든것 같다는 생각이 든단말이죠 ㅋㅋ.



우삼겹은 백종원이 개발한 부위로....  고소한 차돌박이와 양지가 섞여 있다고 하네요. (기사 曰)



요쪽은 트레이드 마크인 계란말이와 동그랑땡 ㅎㅎ. 이게 또 별미~!



고기도 위에 아주 얇게 깔린게 아니라 은근 양이 많습니다.

4,000원대 도시락 치고 부족함이 없는 듯!



짜잔, 나름 특제소스도 있어서 밥에 촉촉이 양념이 베어 들어가 있습니다.

밥에 비벼먹는 맛도 있죠 ㅋ.






진짜 이건 두번 사먹게되는 도시락.

나중에 편의점별 도시락 순위한번 매겨봐야겠습니다. ㅎㅎ.


최근에는 햄쌈도시락이라고 새로 나왔던데, 먹어봐야겠습니다.

2개월만에 신메뉴가 나온 것이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