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 공화춘 짜장밥 + 팔도 불짬뽕 왕컵(이연복 쉐프)

2016. 10. 28.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도시락은, 

GS25 신메뉴인 화춘 장밥 입니다.


공화춘 짜장면부터 짬뽕까지 편의점 메뉴들이 많이 나왔는데,

이제는 도시락으로 요렇게 나왔네요.


인천쪽 차이나타운에서 공화춘 가보긴했는데;;

솔직히 그맛인지 아닌지 구분 못할정도로 오래되서리 ㅎㅎ.


한때는 짜장 탕수육도 세트로 많이 시켜먹었는데,

이젠 그렇게 먹는게 부담스러워서 이렇게나마 짜장+짬뽕 세트를 즐겨보네요 ㅋ.

6,000원 정도면 즐길 수 있는 세트 ㅋ~



믿고 먹는 이연복 쉐프의 짬뽕 ㅋ



중화요리의 대가라고는 하는데,

그 비법이 여기에 얼마나 들어 갔을지는 의문 ㅎㅎ



아무튼 요녀석이 공화춘 짜장밥 도시락~!

짜장소스는 위에 저렇게 깔끔하게 들어 있네요.



끝에는 밥이 있고, 가운데는 감자조림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짜장에 올라가는 볶음들!! 간짜장 느낌~!!



이부분에는 군만두와 라조육?? 이 있네요.

그리고 죽순과 단무지~!.



처음에는 진짜 뭔가 싶었는데, 짜장에 들어가는 볶음들이라니!!

나름 컬쳐쇼크 ㅋㅋ



밥은 처음에는 왜케 조금인가 싶었는데.... 막상 비벼보니 꽤 많네요.



짠~!! 짜장 소스를 투하. 살짝 은빛 나는건 응고되서 그럴수도 있다고 써있습니다~



요렇게 볶음들을 올려놓고 전자렌지로 ㄱㄱ!



그리고 요 불짬뽕!!

미리 소스를 넣으면 안됩니다~!.

물 먼저 넣고 불리고 마지막에 넣는 거랍니다!!



요렇게 짜장밥이 완성되었습니다.

맛있게 비벼주세요~



키야, 비쥬얼 은근 괜찮습니다.~!



대략 완성된 느낌 후후.

듬뿍이로군요 :)



만두는 속이 꽉차지는 않고 좀 무르지만, 맛있음 하하.



마침 라면이 다 익어서 소스도 투하~!



요렇게 완성되었습니다.!

맛있는 짬뽕들이 워낙 많아져서... 이제 이것도 평준화가 되버렸구나 ㅠ.ㅜ




아무튼 요렇게 독거직딩 집에서 혼자 중국식으로 한끼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