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큰 김치 큰사발면

2016. 11. 15.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이번의 후기는 새로나온 농심의 라면인 김치 사발면 입니다.

요즘에는 이전과는 다르게 말린 김치가 아니라 아예 생생한 김치건더기가 따로 나오더군요.


아마도 소비자들이 좀 비싼 컵라면에도 이젠 적응이 되서 그런지, 

좀 고가라도 재료들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네요.


가격대는 천원대 중후반으로 좀 비싸긴 함 ㅎㅎ.



대략 김치가 확실하게 느껴지는 요런 포장 ㅋ



요런 두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예전같으면..... 걍 분말 스프랑 김치 넣고 물을 넣었겠지만...


고가의 컵라면이니 만큼 조리법을 숙지함 ㅋㅋ.

지금보니 저기에도 후첨이라고 써져 있네요.



스프만 먼저 넣고~!

물을 부어 끓인 후에!!



마지막에 김치를 투하~!



요렇게 완성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괜찮은 듯.

기본 건더기들도 괜찮고 생김치가 들어 있는것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네요.



아마 김치류는 요 큰김치 큰사발면 / 오모가리 김치라면 / 최근에 나온 종가집 김치찌개 라면이 3 Top일드스 싶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