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 집밥은 씨유 백종원 부대찌개

2016. 11. 18.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지난번에 GS25에서 김혜자의 부대찌개를 먹어봤는데,

CU에서도 백종원 대찌개를 출시했네요.


저도 궁금해서 도전해봤습니다. :)



요런 비쥬얼~!

가격은 4,000원. 참고로 GS25 혜자누님은 3,800원 입니다. 역시 혜자누님! 혜자스러움의 대명사 ㅎㅎ



안에는 재료가.... 은근 뭔가 이것저것 잔뜩 들었네요 ㅋㅋ.



구성은 요렇습니다.

슬라이스된 햄들과 라면 1/4. 밥은 CU보다 좀 넉넉하고 햄은 좀 많고 치즈도 들어있네요. 

나머지는 좀 비슷한 구성이고, 김치는 부대찌개 안에 조금 들어가 있네요.



은그느 들어 있는게 많습니다. ㅎㅎ

햄도 얇게 슬라이스되긴 했지만 종류별로 넉넉.



이쪽에는 쪽파와 오뎅볶음~



그리고 부대찌개 소스~!



이렇게 소스를 뿌려주고~



뜨거운물을 부은 후에~ 전자레인지로~



이런 느낌~!



전자레인지에서 나오니 요런 모습이!!



좀 저어주니 양념과 김치, 햄들이 잘 섞여서 이런 비쥬얼이~



4,000원 정도면 꽤 만족스러운 가격이네요.

라면 따로 안사도 되고 이 추운 날씨에 하나만 사서 먹으면 한끼 뚝딱입니다. :)


맛 자체는 혜자누님의 부대찌개랑 비스무리, 구성도 비스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