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 클래식 치즈버거

2016. 12. 16.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나름 롯데리아 최신메뉴인 클래식 치즈버거!!

제가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어느날 저녁 끼니를 못때워서;;;; 

집에와서 너무 배고파서 사다가 먹어봤네요~.


때마침 치즈스틱을 무료로 주는 카톡 메세지가 기억나서 한번 찾아가봤어요 :)


아래 광고처럼!! 본연의 맛으로 꽉채운 치즈버거!! 과연 어떨까나요 ㅎㅎ




대략 요런 광고용 사진.

사진만 보면 진짜 침이 꿀꺽!!


유투브에 광고도 새로 생겨서 링크~



요렇게 모셔왔습니다~



나름 이것저것 들어 있네요. ㅎㅎ



구성은 요렇네요.

세트랑 + 롱치즈스틱은 행사 + 콘샐러드는 별도 추가~

롱치즈스틱은 반짤라있어 조금 시무룩....



나름 신제품에 클래식 치즈버거인데, 포장좀 그럴싸하게 해주면 안되나;;;

걍 흰종이... 시무룩



아무튼 오픈~

대략 요런 심플한 비쥬얼.


대부분의 평가도 그러하듯이..... 패티에서부터 좀 실망 ㅋㅋ

풍부한 육즙의 두툼한 패티.... 라는 광고가 무색함;;;



뭐, 치즈버거니까 별도 재료가 새롭게 들어간건 기대하지 않았지만서도;;;

대략 이런 비쥬얼.



반으로 자른 모습은 요렇습니다.~

치즈는 가장 바닥에 있습니다.



근데.... 개인평을 하자면

조금 실망하기도 했는데 맛있습니다.!!!!!!!!!

롯데리아에서 두둥;;


요기 번이 포테이토 번이라고 하는데, 이게 정말 예술.

부드럽고 촉촉하고 고소한 느낌이 씹을때마다 확실히 느껴집니다. ㅋㅋ

수제타입 번이라고 하는데, 지금까지 맥도날드 / 버거킹 신메뉴마다 다양한 번들 나름 느껴볼려고 먹어봤는데,

여기에 들어가는 번이 확실히 다른듯.


곰곰히 생각해보면, 패티나 내용물에 별 내용이 없어서 촉촉하고 고소한 패티 맛이 느껴지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근데 확실히 부드러운 맛과 고소함이 느껴졌네요.

(해당지점 타이밍이 좋아서그런가;;;)


만약 롯데리아에서 먹는다면.... 그나마 요건 다시먹어볼 생각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