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 리샐버거 세트

2017. 3. 8.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요건 꽤 오래전 후기인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해보네요 ㅠ.ㅜ

나오자마자 먹어본건데.. 벌써 2개월이 지나다니 흙.


아무튼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메뉴는 

맘스터치의 신메뉴!!! (지금은 아니겠지만...)

샐버거 입니다.~


요건 리코타 샐러드 버거 의 약자로 야심만만한 맘스터치의 메뉴!

미리 후기를 요약해보면, 꽤나 괜찮았다

입니다.


맘스터치가 딱 현재 저희 동네만 봐도 동네마다 생기고 있는데,

버거 관련 컨셉을 잘 잡아서 잘나가는 듯 싶네요.


혜자같은 두꺼운 닭가슴살 패티는... 정말이지 맘스터치의 상징이 되어 버렸죠 후후.

특히 여성분들이 은근 좋아하더라구요. (제 주변 기준;;;)

※ 전 뻑뻑한건 고만고만 한데 말이죠 ㅋ.


아래처럼 세트에 콘샐러드 하나 추가해서 모셔왔습니다~



비쥬얼은 아래와 같은데, 한번 얼마나 비슷한지 볼까요? ㅋ



광고도 있길래 한번 퍼왔습니다.

아래 광고 섬네일은 정말 예술이네요 ㅎㅎ.

더 기대되요 캬.



먼저, 이젠 맘스터치의 일부 상징이 된 케이준 감자튀김.

(파파이스는... 어디로 ㅠ.ㅜ)



요게 맥주안주로 은근 괜찮단 말이죠 ㅎ



그리고 딱 보기에도 두툼한 리샐버거!



짜잔~, 오픈해봤습니다.

근데 리코타 치즈는 어디로??



오, 요 위에 있군요 ㅋ.



살짝 오픈해보니 요렇게 듬뿍!!


다른 패스트 푸드점에 비하면, 이정도면 완전 혜자인듯!

역시 맘스터치 갓!!



양상추도 듬뿍이라 은근 괜찮습니다.


근데 자세히보면 홍보영상들이랑 치즈 위치가 다름 ㅋ.

아마도.... 치즈가 중간이나 아래 있으면 눌려서 그만큼 모양이 안나와서 그런것 같아요.

맨 위 빵 아래 있으면 그나마 눌리는게 덜하니 말이죠 ㅎㅎ.



이렇게 셋팅해놓으니....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ㅋ



요렇게 한끼입니다.!

리코타 샐러드 버거인 만큼 치즈도 듬뿍, 양상추도 듬뿍~


자, 그럼 컷팅을 해볼까요~



와우, 역시 맘스터치 ㅠ.ㅜ

다툼한 닭가슴살 패티는... 정말 진리인듯!!



키야.....

진짜 닭가슴살 제대로된 패티를 먹으려면 맘스터치 가야합니다. 엉엉.





확실히, 버거의 완성도 면에서는 꽤 높은 변수를 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 너무 상큼한 맛의 리코타 치즈가 버거와는 살짝 안맞는지 싶네요.

햄버거만의 맛을 느끼기 좀 힘들다고나 할까?

리코타 치즈 샐러드 좋아하긴하는데, 고건 그거대로 맥주랑 따로 먹는게 더 나을듯.

(물론 주변에 이거 자체도 만족한다는 분 많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추천 조합은 맘스터치의 리코타 치즈 샐러드 + 싸이버거!!!! 이게 진리라고 생각 두둥~


갓스터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