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최근에 나온 신메뉴!!

인터넷 짤을 보고 먹어보고 싶던 구리 입니다.!

판매시작할때, 막상 일반 편의점들은 없고 대형마트에만 있었다는 사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너구리가!!!

볶음짬뽕등 뉴메타에 자극받아 볶음너구리로 등장!!



안에 구성은 볶음해물스프와 볶음고추조미유!!



나름 포인트는 아래와 같은 두툼한 건더기!

볶음류라 그런지 진짜 두툼합니다. ^^



너구리 마스코드인 요녀석!

근데....... 보다보면.... 롯데월드가 생각나는건 저뿐일까요;;;;



물에 불리고 나니, 고기 건더기도 엄청 튼실해졌네요 하하.



스프/양념을 투척~!



쓱쓱 비벼주니, 요렇게 완성~





맛은.....

착실한 제목 그대로, 볶음 너구리 맛 ㅋㅋㅋㅋ.


불닭볶음면처럼 걍 매운 맛이 아니라, 너구리 쫄여서 짜게 되버린 느낌.

가끔 자극적인 맛을 느끼고 싶을때 정말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먹고나서 짠만때문에 물이나 음료는 필수~!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