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 오코노미 온더 치킨

2017. 5. 1.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조금 오래된 후기이긴한데....

2017년 1월에 나왔던 KFC의 신메뉴!

코노미 에 대한 리뷰입니다~


처음에 나왔을때.... 이건 또 무슨 장난이지 싶었는데...

맛은 은근 꽤 괜찮았습니다.

특히 맥주안주로 괜찮았다고 생각했네요.


근데.... 조금 판매되다가 인기 없어서 현재는 판매 안한다는 슬픈 소식 ㅋㅋ.


요게 처음 나왔을때, 한국에서 먼저 나온게 아니라 홍콩인가? 이미 출시된 제품.

난 괜찮았는데, 다른 사람들에게는 인기가 없었나 봅니다. ㅎ



하니가 처음 KFC 광고 모델로 나왔을때죠 ㅎㅎ

광고 은근히 웃겼네요~ ㅋ.

"치킨 위에 깔아야 맛있대~" (일본 말투)



박스에 요렇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플라스틱이긴 하지만.. 뭔가 레스토랑스?? 느낌 ㅋㅋ.



짜잔, 치킨 위에 깔아야 맛있대~

마요네즈와 소스 / 가쓰오 부시!!



개인적인 취향으로 콘샐러드 추가!



자~ 반으로 갈라봤습니다. 



위에 오코노미 야끼스러운 양념들이 진짜 짜고, 달고, 자극적이라.................


맛있엉....

ㅋㅋㅋ



요렇게 싹뚝싹뚝 잘라서, 한입한입 먹으면 맥주안주로 최고~!

저기 치킨위에 올라간 베이컨도 살짝살짝 보입니다!.



금방 없어져서 아쉬울 뿐 ㅠ.ㅜ

나중에 이벤트로 다시 나오면 맥주랑 사다가 먹을 것 같습니다. 후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