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뷰는 뉴메타!! 컵라면!!

바로 치마요 빔면 입니다~~

이런 메뉴가 나오다니 쇼킹쇼킹 ㅋㅋ.


고소하게 비비자는 컨셉!!

편의점에 음료수 사러 갔다가 맛이 너무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



모양은 오내지 상큼할 것 같은? 살짝 느끼할 수 있을 것 같기도한 맛! ㅋ



내용물은 위와 같습니다.!

조리 마지막에 넣으라고 큰 글씨로 ㅎㅎ.


토핑 이름도 후첨토핑입니다. ㅋ


참치마요 느낌의 푸른색~



먼 면을 삶아주고~~

저기 덩어리가 참치 덩어리라고 주장하는듯....



소스들을 투하~!



싹싹 비벼주면 색깔은 정말 그럴싸하게 나옵니다. ㅎㅎ



사실... 느끼할 것 같아 볶음 김치도 사왔었습니다. ㅎ



한젓갈 후르륵~





후기는.... 뭐 나름 신선했습니다만.....

걍 거기까지인듯 싶군요 후후.


그래도 아주 가끔은 생각날 것 같긴합니다.


당연히 살짝 느끼하긴합니다.

제 스타일은 역시나 비빔면이나 볶음불닭면이 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