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패스트푸드!! 는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 입니다.

그중에서도 릴드 쉬룸 !!


원래 예전에 나온 메뉴라 딱히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TV에서 다니엘 헤니가 하도 맛있게 먹어서리;;;; 어느날 한번 사와봤습니다 ^^


근데 이거 후기쓰다보니...  시그니처 버거로 어니언 할라피뇨가 추가되었네요 ㅎㅎ.

걍 할라피뇨버거는 별로 맛있지는 않았는데 시그니처 버거 계열이라서 좀 기대되긴 합니다.


참고로 시그니처 버거는 다 맛있습니다.!

후회한적이 없음.


확실히 버거류도 수제버거류가 대세인가 봅니다.

번도 확실하게 좋은 걸로 쓰고, 가격은 높아졌지만... 질들은 모두 만족!


햄버거 번이 확실히 맛을 좌지우지 한다는 사실을 깨닫는 요즘입니다. ㅋ.

그 욕먹는 롯데리아도... 치즈버거랑 아재버거는 은근 괜찮은 정도니 말입니다. 하핫;;;



이 광고를 보다보면.. 어찌 안먹어 볼 수 있겠는가 ㅠ.ㅜ



짠~ 요렇게 사왔습니다~ 포장이 깔끔해서 언제나 맘에듬.



나름 최근에 나온 와플 후라이! 몇백원 추가하면 변경 가능~



이게 보시다시피 감자에 구멍이 송송 뚤린상태로 튀긴거라 식감이 바삭바삭 합니다.

더 맛있다기보다는 새로운 느낌 ^^



살짝 오픈해봤습니다.

으아... 진짜 롯데리아 시그니처에 들어가는 번 너무 사랑스럽네요.

보기만해도 맛있어요!!



시그니처는 내용물도 튼실합니다!



반으로 뚝!!

으아 두툼한 맥도날드 패티와 양상추도 듬뿍!!



키야....

완전 두툼하고 맛있어보이는 쇠고기 패티!!! 그리고 양상추! 그 사이로 보이는 머슈룸과 치즈!!

보기만해도 환상적이네요.


진짜 시그니처 씨리즈는 지금까지 후회한 적이 없네요.


맥도날드의 유일한 단점은 콘샐러드가 없다는 정도??

그거 빼고는 완벽한 맥도날드 ㅋ.


사실 시그니처 시리즈 나오기전에는 버거킹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

시그니처 나온 후로는 버거킹보다 맛있다고 생각!


패티는 분명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나 특색이 있는 맛인데...

번 차이가 워낙 나서 말이죠 ㅎㅎ.


롯데리아는....... 요즘 번들은 괜찮은데... 내용물이 별로라 뭐;; 딱히 언급하긴 뭐함;; 캬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