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콘슈버거

2017. 8. 30.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좀 지난이야기이긴 한데,

슈퍼배드3가 나오면서 겸사겸사 맥도날드에서도 프로모션을 진행하더군요.

더불어 같이 나온 버거! / ~나나 아이스크림 / 그리고... 할인추가메뉴로 플파이 까지!!

먹어봤습니다.


기억으로는 어느 주말이었나;;;



먼저 가볍게 빠~나나 아이스크림을 한입 물고, 집으로 왔습니다 ^^

초코만 먹다가 먹으니 신선함~



이번 제품은 대대적으로!!

개인적으로는 콘치즈 에그머핀이 먹어보고 싶긴한데;;;  맥모닝은 시간상 패스 ㅋㅋ



음 이번 콘슈버거는..... 쉬림프와 콘의 조합입니다.!!


탱글한 통새우와 속이 꽉찬 옥수수!


일단 맥도날드 통새우 계열이 괜찮고, 콘샐러드가 기본 메뉴에 없다는 것이 특징!

이를 생각해볼때~! 나름 괜찮겠다는 기대를 가지고 구입해봤습니다. ㅎㅎ


※ 왜 맥도날드에서는 콘샐러드 나 코올슬로 계열이 없는가!!!



먼저 간단하게 애플파이를 오픈!!

(이때 좀 많이 배고파서리 ㅎㅎ)



오호 요런 튀김~!



안에는 사과 과육이 두둥~!.

든든한 간식으로는 은근 괜찮습니다 ^^



그리고 메인~!.



이건 살짝 배고플까바 사온.... 맥윙 2조각 ^^



자, 그리고 본격적으로 오픈!



두둥, 맛나게 보이는 맥도날드 번~



이곳은 나름대로 양상추 듬뿍~!



사실, 옆모습은 조금 심심하게 생겼습니다.

저기 사각형으로 보이는 콘 패티가 보이네요 ㅎㅎ



반으로 뚜욱!!

자르자마자 새우살들과 많은 옥수수가 보입니다~



다른 버거들에 비해 조금 난 잡해 보이지만 들어 있을껀 다 있습니다 ㅎㅎ.



요런 모습. 위에는 사우전드아일랜드 소스와 양상추~



딱 요 모습 입니다.


새우패티와 콘치즈가 잘 어울리긴했는데, 옥수수 맛이 좀 강하게 남더군요.

그래도 콘샐러드 없는 맥도날드라 그런지 괜찮았네요.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습니다. 아래 옥수수패티에 좀더 강한 치즈가 있으면 어떨까 생각도 해봤네요.


전체적으로 만족이지만..... 왠지 모르게 먹고나면 고기패티가 땡긴다는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