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나온 롯데리아 신메뉴! 짜새우!!

기존 모짜렐라~ 와 새우버거의 조합인데, 한번 도전해 봤습니다.~


모짜렐라 인 더 버거 씨리즈인데,

특이하게도 모짜새우 라는 네이밍으로 판매중~!





광고하나는 기가 막히게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이것저것 사오다보니..... 가득;;;



셋팅~ 해보니... 별거 없네요 핫핫;;



지난번 모짜렐라버거나 최신 버거들은 포장도 그럴싸하게 있었는데....

이건 그런거 없습니다.....

심지어 걍 새우버거 ㅠ.ㅜ



오픈~!



오호, 아래쪽에 모짜렐라 패티가 보이는군요. 그 위로는 새우 패티.



반으로 잘라봅시다!!

요즘 롯데리아도 양상추가 풍부!


새우버거에는 빠지지 않는 싸우전드 아일랜드....



오오, 그래도 밑에 치즈패티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새우는 너무 갈아서.... 아무것도 안보임 ㅋㅋ



대총 요러너 비쥬얼.




음, 그래도 요건 좀 괜찮았습니다.

롯데리아에는 악평을 아끼지 않지만, 이건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아, 근데 사우전드 아일랜드 소스 말고, 해물패티에 어울리는거 뭐 없나;;;



아무튼 치즈패티와 새우 콤보는 꽤 괜찮았습니다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차한잔의 여유. 쉬었다 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맘스터치 - 치파오 치킨  (0) 2017.09.12
맘스터치 - 딥치즈버거  (1) 2017.09.11
롯데리아 - 모짜새우  (1) 2017.09.04
맥도날드 - 콘슈버거  (0) 2017.08.30
맘스터치 -불갈비 뿌치  (0) 2017.08.29
롯데리아 - 와규 오리지널  (0) 2017.06.29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1. Favicon of http://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
    2017.09.04 23:37 신고

    모짜새우 저도 먹어봤어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