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액션토끼 스마트폰 케이스 for Galaxy S7 Edge

2017. 10. 3. 16:51잡다한 이야기들/IT기기에 관한 이야기


이번 간단한 후기는 스마트폰 케이스 입니다.


사실 저얼대 사려고 한건 아닌데, 홍대에서 술먹고 술김에 긁어버렸네요 ㅋㅋ.

술기운에 산것 치고는 딱 제 폰에 맞는 케이스였다는 사실 ㄷㄷ


- 원래 카톡 이모티콘으로 오버액션 토끼 2개나 구입해서, 요 IP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인지라 ㅎ



너무 분홍분홍해서...... 맨정신에 끼고 다니기 불편한게 사실이긴 한데;;



생각보다 이쁘고 실용적이네요 ㅋㅋ.


25000원이 비싼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왜 정신차리지 못하고 카드를 긁었는지........ 가물가물 ㅎㅎ



요기 뒤에가 카드 케이스!!


삼성페이랑 쓸때도 겹치지 않고 잘 쓸수 있습니다.


단점은 교통가드를 사용할때는 단말의 NFC를 OFF 시켜야한다는 사실.

NFC 이용하는 다른 앱이랑 동시에 사용시, (ex : T-Money 등등) 에는 카드겹쳐서 인식 안되니 참고!

※ 사원증 앱 같은거 사용시 불편하긴한데, 밖에서는 NFC OFF 시키고 다닙니다 ^^





그래도 삼성페이와 케미는 좋은 편이라 꽤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물론. 뒷면은 손가락으로 살짝 가리고 다니긴 하지 말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