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 폴인치즈버거

2017. 10. 20.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 후기는 KFC의 신메뉴인 인치즈버거 입니다.

브리오쉬번과 7가지 치즈의 만남!!!

이랍니다~ ㅎㅎ


버거들도 정말 트렌드가 있긴 있나봅니다.

요즘엔 치즈가 대세!!!!


치즈버거도 정말 수제버거 느낌으로 잘만들면 정말 맛있단 말이죠.

그렇게 별로 안좋아하는 롯데리아도, 치즈버거는 맛있습니다. ㅋㅋ


최근 나온 맘스터치 딥치즈버거도.... 아마 제 기억에 역대급!!


솔직히 요 폴인치즈버거랑 맘스터치 딥치즈버거랑 비교한다면.... 저의 경우는 딥치즈버거의 승리!!


그래도 KFC는 또 KFC의 매력이 있습니다 ^^

치즈가 무려 7가지나 다 들어가 있거든요 ㅎㅎ



카카오톡으로 주는 할인쿠폰은 필수!!



코올슬로는 추가!!



오오, 신메뉴라 요렇게 전용 박스도!!

근데... 이건 이상하게 광고를 안하더라구요;;


카톡으로만 툭!



할아버지가 웃는 모습으로 반겨주는군요 허허.



오호, 살짝 열어보니 치즈들이 저를 반겨주는군요 ㅋ.



번도 제가 좋아하는 번!



생각보다 작긴한데, 슬라이드 치즈가 워낙 두툼해서리!! 굿



오오, 이거 사진 하나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 ㅋ.

KFC의 치킨패티와 치즈가 토마토 양상추등이 두툼!!


완전 최고였죠~



전체적인 후기는...........

"치즈 맛이 너무 과하다"

입니다.


치즈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당연히 호일테지만,

저의 경우 좋아하긴하는데 너무 과한 느낌.


너무 많아서 계속 먹다보면 씁쓸한 맛이 느껴질 정도.

그냥 적당히 많은 맘스터치 딥 치즈버거 정도가 딱인듯 싶습니다 ^^




그래도 치즈 애호가들은 꼭 도전해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