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 안녕파스타씨 - 꽃보다꽃게로제 + 알폰소빠네크림

2017. 11. 1. 09: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핫한 홍대의 맛집 녕파스타 입니다.

파스타씨의 씨는 SEA입니다. ㅎㅎ

생생한 해물이 특징인가봐요~



딱봐도 시원해보이고 깔끔한 디자인.

여심저격!! 들어가고 싶은 파스타집이네요 ㅋ.



위치는 홍대거리 한가운데라, 토요일은 빡씨고 일요일 가면 좀 한적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위치도 위치인만큼 가격대는 후덜덜;;;;



자, 그냥 파스타나 하나씩 먹죠~하고 아래쪽을 봐도;;;;; 시무룩.

(뭐 근데 일반 파스타는 괜찮은 가격!)


그래도 이왕 온김에!!!

미리 다른분들 후기를 보고온 저는 보다 꽃게 로제폰소네크림 을 시켜봤습니다 ^^



일단 음료한잔시키고~



자리 셋팅~!

오오 테이블도 깔끔합니다. 여심저격!

하지만 난 남심;;;;; ㅋㅋㅋㅋㅋ



요거 흔들면 진짜 옵니다. 주문!!



요건 먼저나온 빠네!!

요렇게 생긴 빠네는 난생처음이네요 ㅋ


빵안에 크림과 면이 있는것만 보다가, 요런식으로 피자처럼되어 있고 크림이 담겨있는 빠네는 처음이에요!!

신기방기



그리고 제가 주문한 메인!!!! 가장 탑메뉴인 꽃보다 꽃게 로제 파스타!!

캬아~



꽃게 비쥬얼이 따악!

걍 비쥬얼 하나만은 정말 최고네요 ㅋ.

저는 안나왔지만.... 인생짤



빠네좀 덜어먹는데, 피자와 파스타 먹는줄 ㅎㅎ



뭐.... 살이 넉넉하게 붙은것도 아니긴 한데,

사실 커플이 와서 들고 갈비처럼 막 뜯기도 조금 난감한 상황 ㅋㅋ.


걍 비쥬얼은 인정! 입니다~



그래도 나름 신선도 유지하면서 씨(Sea)에 대한 느낌을 확 주려는지 이런 수조도 있어요.

저기 밑에 꽃게 있을 듯!!




확실히 돈쓰면서 데이트 하기에는 딱 좋은 가볼만한 곳.

가게 디자인 및 메뉴들 비쥬얼이 워낙 좋아서 가격대가 딱히 아까울 정도는 아니었네요^^


일요일 데이트 정도로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