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 : 서가앤쿡 - 목살한상

2017. 11. 17. 09:0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신림역에 은근 뭐 먹으러 갈 곳이 신림 순대촌정도인데,

어느날 이곳 가앤쿡에 들려봤습니다.


여기도 다른사람들 후기만보다 첫 방문!!


근데 방문하고 보니, 가격대비 구성이 나름 괜찮더라구요 ㅎㅎ




지하철 역 바로 앞에 위치합니다~



메뉴는 은근 심플한데, 이중에서 살한상 을 주문해봤습니다.

살짝 고기도 먹고 싶었고 말이죠 ㅎㅎ.


사이드로는 새우필라프를 선택!!



에이드는 추가로 주문!!



그리고 셋팅 완료!!


원래 나름 간지나는 플레이트에 셋팅이되는데...............

이날 사람이 많아서 그냥 올려주더군요;;;


뭐, 미리 점원이 양해를 구한거라 ㅇㅋㅇㅋ 했네요.


뭔가 한상 가득이긴한데, 소스가 한줄~!



요건 평범한 새우필라프...

새우는 어디갔지??

처음엔 이사진보고 새우필라프인가 긴가민가 했네요 ㅋㅋ



뭐, 안쪽에는 있긴 있으니 안심 ㅋㅋ.

사실, 이사진보고 새우필라프였지 라고 생각했네요 ㅎ



요건 목살 샐러드~!

샐러드 치곤 목살 만족스럽게 들어 있네요 하하;;



여친님을 위해 목살을 싹둑싹둑 / 서걱서걱!!




한상 세트가 3만원 조금 안되서, (그래봤자, 200원 안되는 29,800원이지만 ㅎㅎ)

뭐 이정도면 만족스러웠네요.


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그에 비해 안은 조금 산만한듯한 분위기였습니다~

조용한 곳이라기에는 무리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