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 연남회관 - 회장님세트

2017. 11. 21. 09:0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예전에는 연남동이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요즘에는 기찻길을 따라 하나의 상권이 엄청나게 형성되어 있더군요.


맛집도, 술집도, 까페도 어마어마 하게 생겨났습니다.

※ 심지어 JTBC에 나올 정도. (뭐 당시 좋은 내용은 아니었지만;; 쓰레기 및 고성방가;;)


이날은 연남동에 있는 까페에 들렸다가, 저녁이 되어서 밥먹으러 들렸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남회관!!


간단하게 맥주 한잔할까? 하고 들어갔네요 ㅎㅎ




누가봐도 스테이크 팔것 같은집 ㅎㅎ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뭘 먹을가하다가;; 걍 메인 메뉴인 회장님 세트를 주문!!

가게 자체가 엄청 넓고, 깔끔한 건 아니지만, 맥주한잔 먹기에는 좋은 장소!!



요런 분위기 ^^



맥주먼저 홀짝홀짝~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뭔가 가득가득 잡탕!!


맥주안주로 가득하네요 ㅎㅎ



요렇게 김이 모락모락한채로 나옵니다 ㅎㅎ.



스테이크는 푸짐!

먹기쉽게 싹둑싹둑!



이런 계란후라이 너무 좋음!!



소시지들도 싹둑싹둑!!




뭐, 사실 맛이 특별하기보다는 뜨끈한 철판에 바로나오는게 인상깊었네요.

맥주 마시기에는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