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 하와이 앤디스카후쿠쉬림 - 스파이시 쉬림프 + @

2017. 12. 29.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곳은 홍대의 하와이안 맛집! 새우맛집이기도 합니다~

하와이에서 유명한 새우트럭에서 직접 배워왔다고 들은 것 같은데, 맛은 꽤 찮았습니다.


현재 시점으로 지난주쯤 하와이의 실제 새우트럭을 다녀왔는데, 이곳 맛이 더 괜찮다고 생각날 정도.

생각나서 한번 더 확인차 가볼 예정이네요 ㅎㅎ.


미뤄두었던 포스팅 입니다 ^^

아무튼 가게 이름은 하와이 디스 후쿠

(뭔가 가게 이름이 소개시켜주기 불편할정도로 길다는게 함정;;;)




위치는 홍익대학교 아래쪽 골목에 위치합니다 ^^~



메뉴판은 심플심플!

여러명이서 오면 트레이도 괜찮을 듯!



코코넛 쉬림이 은근 땡겼지만 스파이시가 맛있다고 해서 선택~!



일요일 점심에 가면 한적하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이런 느낌 너무 좋네요~



기분좋게 맥주도 한잔~



요건 망고 에이드~



기본 반찬들 셋팅~!



짜잔~ 요게 바로 파이시 입니다~!!!!

진짜 맛있었네요.


낮에 맥주가 꼴딱꼴딱 넘어갈 정도로 계속 먹게됩니다.


만약 홍대에서 다음에 점심에 맥주약속이 있다면 100% 이곳을 갈듯!!


강추



사진은 제가 봐도 정말 먹음직 스럽게 찍혔네요 후후.



요건 하와이안프라이 라이스!!!



이렇게 먹어도!!!

런치라 할인으로 먹으면 2명이서 24,000원밖에 안한다는 사실 ㅎㅎ.

주말에도 런치가 되었던게 신기하긴한데,


완전 만족스러웠네요 후후.


일요일 낮에는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딱이었어요.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