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예전에 수요미식회를 우연히 보다가....

너무나 맛있을 것 같아 처음으로 직접 찾아가본 곳입니다.


여의도에 있는 (다미) 라는 곳입니다~!

당시에 생선구이 특집을 하고 있었는데, 이곳이 가깝고도 확 땡기더라구요 후후.


매우매우 만족했던 곳이고,

이곳에서 돈걱정없이 술한번 먹어보는게 소원일 정도 ㅋㅋ



일부러 5시 초반에 찾아가서 웨이팅이 없이 먹고....

나오다보니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후문 ㅎㅎ



위치는 위와 같은 곳! 여의도역에서 별로 안멀어요~



저희는 술대신!! 밥으로 요렇게 시켜봤습니다~

뭐 다미칵테일이라고도 주문해보긴 했네요 후후.



요건 기본 셋팅!

옥수수랑 두부! 모두 제가 좋아하는 기본안주들~ 헤헤



이게 다미칵테일이라는데, 그냥 그럼..

생각해보니 생선이랑 먹기 괜찮았던 것 같기도하고 후후. (이때는 밥먹으러 간거라 간단하게~)



요게 메로구이!

기름기가 사르르 도는게 정말 군침돌더군요.


물론 맛도 끝내줬습니다!



공기밥 한그릇씩 시키면 된장국과 함께 나오죠~



그리고 다음타자 연어구이!!


많은 양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게 구워져 나왔더군요 ^^



메로 올려서 한입!!

기름기가 사르르 도는게, 술이랑 먹어도 최고, 밥이랑 먹어도 최고.



으어어, 연어도 맛있졍;;;



다들 기름기 많이도는 생선구이였는데, 이렇게 맛있을 수가요 ㅠ.ㅜ

감동...


생선구이는 그냥 고만고만했는데...

이제 나이들다보니 너무나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진짜 나이들어그런지 이곳이 맛있는건지 구분이 안될지경 ㅋㅋ.




아무튼 여긴 완전 강추이니 꼭 가보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36-4 오륜빌딩 1층
도움말 Daum 지도




큰 지도에서 Shinlucky의 먹어본집 시즌2 보기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