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어린이날 선물 추천! 핫휠 액션사이클론크래쉬 세트

신럭키 2024. 5. 3. 08:10

지난번에 가족에게 선물받은 저희 아이 장난감을 소개해드립니다.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는 핫휠 트랙으로 제품명은 액션사이클론크래쉬

제품이름에서부터 핫함이 느껴지는 트랙입니다 ㅋ.

 

23년 말에 마트에 처음등장한 모델인데, 선물받아서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때마침 집에 핫휠 차량도 꽤 많고 말이죠!

 

가격대는 8만원대까지 봤는데, 어느순간부터 가격이 149,900원이 정가가 되어 버린;;;

이마트에서 눈요기 하다보면 40%까지 떨어질 듯?

* 우리 동네 이마트에서는 핫휠 트랙도 이벤트 있는 날에는 겁나 할인하더라구요 ㅎㅎ (40%까지 많이 봄)

 

핫휠답게 크기고 겁나 크고 방식도 겁나 심플합니다.

맨위까지 전동 모터로 땅겨서쭈욱 올려주고... 빙글빙글 내려오는 구조!

 

크기가 겁나 커서 방을 꽤 차지하니... 고민을 좀 하셔야합니다 ㅎㅎ.

* 분리 조립이 꽤나 귀찮은지라 ㅋㅋ

 

몇년 가지고 놀다가 당근행이 진리!

 

꽤 무식한 모터의 힘과 과격한 트랙구조로 인해 차들이 많이 튑니다.

* 모터 소음도 꽤 큰데, 올려주는 파워 보면 이럴수밖에 없구나 생각이 ㅋㅋ

트랙에 맞는 가벼운 차량들로 돌려야 하니 참고!

 

나중에는 직접 손으로 위에서 여러대 돌리면서 놀더라구요 ㅎㅎ.

 

처음 선물받은 아이 만족도는 꽤 높았습니다~

처가에 두고 갈때마다 가지고 노는데 몇달간은 만족스러워 하는 편!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선물받고 나중에 마트에서 가격보고 놀람!!
하지만.... 몇일 안가서 가격 밝혀짐 ㅋㅋ. 6만원대 이하 오기전에는 구입금지!!
요렇게 빙글빙글 내려가는 구조
조립 완료된 제품은 크기 겁나 큰편 ㅋ (자세히보면 중간중간 점프구간 있음)
대략 요런 느낌입니다. 그럼 영상으로 보시죠~

 

요렇게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