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하는 이야기/오늘은 뭐하고 놀까?

핫휠 주차타워로 미니카 정리~! HotWheels City Stunt Garage

신럭키 2024. 5. 1. 08:10

지난번에 이마트 순찰하다가 선물용으로 미리 구입한 요녀석을 꺼내주었습니다.

예전에 아기 완전 어렸을때, 당근에서 중고로 주차타워를 사다줬는데...

이마트에서 핫휠 주차타워가 할인하길래 구매해 두었네요.

장농에 숨겨두었다가 발각되어.. 강제 오픈 행 ㅋ

 

개인적을고 주차타워는 SIKU 모델이 제일 깔끔하고 좋던데, 당시에는 요런 구린것도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ㅋㅋ.

어렸을떄라 금방 부수고... 버렸지만 ㅎㅎ

 

아무튼 기존에 집에 있던 미니카들중에 고장난것들은 버리고 물갈이하고, (개인욕심에 ㅋㅋ)

새로운 주차타워를 들였습니다.

 

말이 주차타워이지... 핫휠 모델답게 평범한 주차타워는 없다.

스턴트 가라지(Stunt Garage)라고... 묘기 차고라니....

평범하게 내려오는게 아니라 조금씩 점프를 해서 내려옵니다 ㅎㅎ

 

모터나 별도 건전지는 필요 없는 수동 모델. (엘레베이터 수동)

조립하기 간단하고 핫휠시티 모델이라 다른 모델과 연동 가능한 듯.

* 핫휠 모델이 총 3개 있는데, 더 살 의향은 별로 없는 ㅋ, 진짜 집이 좁아서 사고 싶어도 못사는;;;

 

아래 영상도 첨부했으니 어떤건지 한번 구경하고 가세요~

원래 정리정돈용으로 산건데... 아직 나름 잘 가지고 놀고는 있습니다 ㅋ.

 

근데 요즘에는 또 페파피그랑 블루이 피규어 가지고 노는지라 ㅎㅎ

관심없어지면 당근행 가야겠군요 ㅋ.

 

참고로 이마트 행사가 시준으로 3만원대 초중반 나왔습니다!

평소에는 비싸고 행사할때 사면 싸요~

(개인 취미가 혼자 이마트 장난감 코너 쇼핑인지라 ㅋ, 근데 사실 인터넷 특가가 제일 싸긴함)

 

자, 그럼 사진으로 만나봅시다!

 

요렇게 생긴 패키지. 자동차 하나 들어 있습니다~ 여담으로 핫휠은 제품 내용물 다 빼고나면 항상 패키지 박스가 망가져 있더라구요. 패키지 모을 수가 없음 ㅋㅋ
딱봐도 핫휠느낌 풀풀
요런 모델입니다.
내용물들을 털털 털어내고 조립시작~
핫휠 시티 구성품들 팜플렛이 있길래 봤는데..... 여윽시 덕중의덕은 양덕이라...ㅋ
대충 설명서 흩어보고 조립!
조립완료후, A급차들 주차 성공~
하나둘씩 출차해봅니다 ㅋㅋ

 

위 영상으로 내용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