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 먹는 이야기/안양에서 먹었당

와이프에게 인정받은 맛집, 안양에서 파는 부산 가야밀면!

신럭키 2024. 5. 9. 08:10

안양 전체에서 진짜 어르신들 모시고 가고 싶은 맛집을 딱 하나 고르라면,

저는 단연 이곳 부산 가야밀면을 고르겠습니다!

 

예전부터 장사 잘되던 곳이고, 저도 친구에게 추천받아 처음 가봤는데!! 먹어보고 완전 인정!

저도 와이프랑 다른 친구들과 와서도 완전 인정받은 곳이죠 후후. 괜시리 뿌듯.

 

최근에는 가게 리뉴얼을 해서 더 깔끔해지고 넓직해졌습니다!

 

여담으로 제가 와이프와 갈려고 3트해서 3번째에 겨우 먹어본 곳 ㅋ.

 

여기가 맛도 좋지만 다른곳에 없는 특별한 맛이라 한번 먹으면 계속 기억이 나요.

무슨맛이냐고 하면... 살짝 국물에서 한약 맛이 나는데... 이게 묘하게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물밀면이 진리인데, 저 한약맛 나는 국물에 양념장이 풀어지면 맛이 기가막히게 변합니다.

국물에 민감한 저도 인정 ㅋ

만두는 사실 뭐 없고, 면과 국물이 다하는 곳!

 

가격은 기본 물밀면이 만원, 비빔밀면도 만원~

* 요즘 이정도 가격이야 무난한 정도;;;

 

혹시 근처에 살면서 안가보셨다면 꼭 방문해보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주차하기가 좀 빡시긴한데, 이쪽 동네가 주차 자체가 빡빡해서리... 빙빙 돌면서 잘 찾아서 해야함;;

뭐 낮에 오게되면 걍 앞에 안양아트센터에서 유료주차 추천.

 

개인적인 경험으로 일요일 저녁 7시부근에 방문하면 주차도 주문도 좀 여유롭게 할 수 있었네요~

바로 앞에 안양아트센터 앞 광장 같이 넓게 있어서 아이 있으면 뛰어다니기도 좋아요!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요렇게 생긴곳. 최근에 리뉴얼 한 모습 ㅎㅎ. 메뉴는 심플합니다! 굳이 칡냉면을 주문해본적은 아직까지 없음 ㅋ
왼쪽이 물밀면, 오른쪽이 비빔밀면! 깐깐한 와이프에게도 인정받은 그 밀면!
사실 만두는 뭐 없음. 필수 주문 아님 ㅎㅎ. 물밀면은 풀면 오른쪽 처럼 되는데 이거 국물맛이 정말 기가 막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