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 먹는 이야기/차 한잔의 여유

스타벅스 프로모션 음료 파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 & 슈크림라떼 등

신럭키 2024. 5. 5. 21:56

지난번에 다녀온 4월의 스타벅스 후기! (이미 5월이지만.... ㅎ)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쿠폰등 영끌해서 가족과 차랑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4월은 슈크림이 컨셉인지 슈크림 들어가는 메뉴가 많이 있더라구요.

와이프는 슈크림라떼,

아이는 딸기라떼

저는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

요렇게 고르고,

 

슈크림 딸기 케이크 (조각)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다보면 3만원 ㄷㄷㄷ...

밥한끼 +가 되어버리는 가격 ㅠ.ㅜ

 

저같은 서민은 쿠폰과 기프티콘들 긁어모아서 한달에 한번 가서 신메뉴를 먹습니다 ㅋ.

사실 스타벅스에 대해 별다른 로망은 없는데...

아이가 스타벅스 딸기라떼를 좋아해서;; 어쩔 수 없이 가게되더라구요 ㅎ

* 다른 프차 딸기라떼랑 비교해가면서 제가 먹어봐도 스벅이 맛있긴 함.

 

이번 메뉴들은 모두 네이밍에 매우 정직해서리...

슈크림 라떼는 라떼에 슈크림이..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는.. 콜드브루에 피스타치오 크림이 ㅋ

다 예상했던 맛이라 특별한 감흥은 없었습니다~

 

자, 그럼 사진으로 맛나봅시다!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사람 많아서 자리 구하기가 별따기 ㅠ.ㅜ (그래도 어찌저찌 구함)
굿즈들 한번 둘러보구요~
짜잔~! 차랑 케이크가 도착!
슈크림이 오라간 스타벅스 메뉴들 ㅎㅎ
딸기라떼는 제가 먹어도 맛있음! 오른쪽은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브루. 연두색이랑 갈색이 섞이는거 보는 재미랄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