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라면사리와 함께하는 파전! 고추장맛이 느껴지는 숙대입구 학사분식

2013. 3. 2. 11:28신럭키 프로젝트/서울 떡볶이집 탐방기


이번에는 조금 특이한 라볶이 리뷰되겠습니다.

뭐 라볶이도 엄연히 떡볶이에 라면사리가 추가된 것이니, 서울 떡볶이 투어에 걸맞겠죠. ㅎㅎ

그래도 김밥천국 같은데는 아니고, 

나름 선정해서 미리 정보얻고 찾아간 곳이니 눈으로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다.


이곳은 숙대입구/남영역 쪽의 사분식 이란 곳입니다.~



음, 메인사진이 생각보다 비쥬얼이 떨어지지만 맛은 꽤나 괜찮았습니다.

특이하게 도 같이 파는데, 요 파전과 함께하는 볶이가 제일 인기가 많더군요~!


저도 이날은 친구와 같이 갔는데, 라볶이와 파전을 주문했습니다.~!



다른분들 리뷰도 좀 찾아보니, 만두국도 은근히 인기있더라구요.

파전에 만두국 그리고 맥주한잔하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잠시!


떡볶이+파전+맥주도 꽤나 괜찮을 것 같은데, 이날은 맥주를 안판다고 합니다.;;

없는것도 아니라.. 주말에는 안판다나. 흠;


대략 눈치밥으로는

대기손님이 많으니 더 팔아야 하니 언능 떡볶이만 먹고 나가주세요;; 요런 느낌 ㅠ.ㅜ

(메뉴판에 넣지를 말던가 쳇)

아무튼 이날 들은 말로는 주말은 안판답니다. 쩝.


옆에서 라면사리말고 떡볶이만 먹는 커플도 봤는데, 가격이 워낙저렴한 편이라 괜찮은 편!

파전에 양념묻여 먹을 요량이면, 떡볶이도 괜찮은 초이스로 생각됩니다. ㅎㅎ


은 단돈 3,000원인데 요게 대박!

다른곳에서 먹으면 최소 6,000~7,000원정도는 받을 퀄리티~!

잠시 후 만나보시죠 ㅎㅎ


아, 그리고 라볶이는 제가 가끔 퇴근할때 저녁못먹을때면 먹고 가는!

그런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아무튼 이래저래 라볶이도 좋았고 파전도 싸고 괜찮아서 꽤나 만족한 곳 :)



가게는 2층에 있는데, 약간 호프집 개조한 그런 느낌.

구식 다방 같기도 하고 ㅎㅎ.

뭐 이곳도 꽤나 오래된 곳이라고 합니다.~


자자, 그럼 이제 눈으로 드실 시간입니다.!



"눈"으로 드셔보시기 전에 간단한 클릭한번(↑↑↑↑)으로 힘을 주세요. 더 맛있게 찾아오겠습니다.

 

 "학사분식"의 위치를 알려드릴께요~!



요기 지하철 역에서 별로 안떨어진 곳 2층에 위치합니다.~!


학교앞이라 그런지 역시나 학생들이 많더군요~! 훈훈한 분위기 ㅎㅎ
아, 요즘들어 학생때가 참 그립네요 

그때는 직장인들이 부러웠는데 흙;;

아무튼 학생이된 느낌으로(??) 한번 만나봅시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라볶이+파전을 눈으로 먹어볼까요?



짠 먼저 나온 떡볶이+라면사리! 뭐 한마디로 라볶이.


주문후 나오는데 시간이 진짜 오래 걸렸습니다. 뻥안치고 한 20~30분 정도 흐른듯 합니다.

사람들이 북적거려서 그렇기도 한데, 아마 주문 후 조리를 바로 시작해서 그런것 같군요.


차분히 앉아서 기다리며 노가리를 까고 있노라면,

여기저기서 언제 나오냐고 불평이 펑펑~.


하긴 20분 넘게 가만히 그냥 기다린 친구와 내가 현자지;;;ㅋㅋ


아무튼 오래기다려서 나온 녀석. 먹어치워줍시다. ㅎㅎ



너무 배고픈 나머지 라볶이는 이미 동이 날려고 하지만,

파전이 등장했기에 같이 한컷 찰칵!



파전에 계란 살짝 올렸네요. 이정도 크기에 3000원이면 대만족!

요것도 직접 주문나오면 새로 구워서 그런지 엄청 늦게나옴.



자자, 파전 한입 드셔보아요.



라볶이도 다 없어지기전에 적절한 오뎅과 떡을 함께 그릇에 담아 찰칵! 캬아~



떡볶이와 파전을 먹다보니,

격하게 맥주가 생각났는데 팔지 않아 사이다로 대체 ㅎㅎ



파전은 요 계란이 많이 붙은 부분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파전은 요렇게 떡볶이 양념과 함께 먹으면 맛이 두배! 네배! 여덟배!! ㅋㅋ



라볶이도 맛있어요.

고추장 향이 진하게 나고, 라면스프맛이 살짝 첨가된 느낌!

먹다보면 계속 먹게되고 생각납니다. ㅎㅎ


고추장 향이 처음부터 하게 남는다는게 특징!



파...파전과 라볶이의 콜...콜라보?

(아. 요즘 청담동 앨리스를 보고 있어서리 ㅋㅋ  << 발행되는 시점과 시간차 큼)



오오, 제가 맛있을것 같다는 왕건이! 요렇게 남겨놓았습니다. ㅋ



라볶이도 다먹고 남은 파전 2개를 양념에 투하!

배불러서 그냥갈까 했는데, 요 양념과 파전의 콜라보를 잊지 못하고 쓱쓱~! 모두 입속 잔반처리반에게 양보~



결국,

4,500(떡볶이*라면사리)+3,000(파전x1)+1,500(음료수x1)=9,000원

으로 남자 2명이서 아주아주 든든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좀 오래 걸렸던 것 빼고는 초초초 강추 입니다.ㅋ

한번 들려보셔요~!



:: 서울 볶이  방기 GoogleMap

(아래 지도에서 서울의 떡볶이 맛집을 한눈에 살펴보아요)


      

     큰 지도에서 서울 떡볶이 맛집 투어 보기



지금 Shinlucky의 서울 떡볶이 기행 벤트 진행중입니다. :)

http://shinlucky.tistory.com/1091

위 링크 확인하시고, 이스북 아요를 누르면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