득탬, CJ에서 보내준 선물박스 오픈~!

2013. 1. 22. 17:01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음 이전에 CJ에서 지원받아 비빔밥집 비비고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

그것때문인지 CJ에서 2013년을 맞아 박스를 하나 보내줬네요.


이번 포스팅은 걍 요즘에 포스팅 꺼리가 없어서, 요런거나 끄작끄작 ㅎㅎ



요런 박스가 도착했네요. 처음 보고 뭐가 들었지 꽤나 궁금했네요.

디자인 하나는 정말 예술이네요.

딱 보고 이거 물품 보관상자로 써야지 하고 결심부터 ㅎㅎ



안을 열어보니, 뭔가 잔뜩 들어있군요. ㅎㅎ 하나씩 뜯어봐야지!



하지만 설탕봉지가 뜯어져서 대략 난감. 

상자속은 설탕으로 가득 ㅠ.ㅜ;

이 빼낼려고 해도, 상자 구조때문인지 안쪽으로 들어가서 아예 못쓸것 같네요.


아쉽지만 상자 포기 ㅠ.ㅜ


뭐 설탕봉지가 뜯어진건 저뿐만이 아니더군요 ㅎㅎ



안에 들어있던 영화티켓 두둥!

하지만 같이 보러 갈 사람이 없다는게 함정 ㅋㅋ

그래서 결국 선물용으로 전락 ㅠㅜ;;



요건 투썸플레이스 커피 이용권...

커피숍도 그다지 갈일 없고 동네에 투섬이 없는 관계로 선물용 ㅠ.ㅜ



TVing과 Mnet 이용권인데.... Mnet이 사용 기간이 만료라고 해서;;;;

Mnet은 버리고 Tving만 사용가능할 것 같은데, 요거 한번 사용해볼 예정.


이전에 벅스뮤직도 이런식으로 시작했는데, 몇 년간 계속 잘 쓰는중입죠 ㅋ



잡다한 화장품/간식/햇반 ㅎㅎ



그리고 마지막, 설탕과 국거리~!


막상 제가 쓸껀 없다는게.... 슬퍼지는 오픈기였네요.

물건이 쓸게 없다는게 아니라, 같이 쓸 사람이 없다는게 더 슬퍼,     아니 술퍼 ㅋㅋ


그럼 건강하고 즐거우눈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