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툼한 패티와 치즈 2장, 그리고 갈릭으로 무장한 버거킹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 버거!

2013. 8. 1. 09:26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드릴건 버거킹의 이번 라인업으로 올라온 갈릭시리즈 중의 하나!

이전에 갈릭핫도그에 대해 소개시켜드렸는데, 이번에는 버거 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비싼 ㄷㄷㄷ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 버거!!



110g의 두툼한 스테이크, 치즈 두장, 그리고 갈릭 / BBQ 소스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스테이크는 이따 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두툼!! 치즈도 두장인지라 맛이 확실히 느껴집니다. ㅋ


짧은 광고나 한번 보실까요? ㅎㅎ



뭐 대충 이런 느낌!! 

이날은 카카오톡에서 단품을 사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문자를 받고, 한번 가보았네요.



대략 이런 크레이지 갈릭 카카오 ㅎㅎ



이날은 어니언링으로 바꾸지 않고, 걍 간만에 감자튀김으로 ㄲㄲ



더운 날씨라 콜라사진을 한잔~



오오, 크기는 큼지막 하군요.

와우 내가 완전 좋아하는 햄버거 번이로군요 ㅎㅎ



반을 갈라보니!!

오오 진짜 두툼!!!


이전 몬스터 버거급의 두툼함. 패티만 비교하자면 오히려 요 크레이지 갈릭 스테이크버거의 승 ㅋ

개인적으로는 몬스터 버거보다는 맛있는듯.

두툼한 패티에서 느껴지는 고기맛과 치즈맛이 딱 느껴지거든요. 몬스터버거는 너무 잡다한게 많이 들어가서리;;;



부왘, 진짜 패티 두껍다. 딱보면 보이는게 패티와 치즈 뿐 ㅎㅎ

명색이 갈릭스테이크 버거인데, 갈릭은 잘 안보이더군요.



치즈 위에 요렇게 통 마늘이 올라가 있습니다.

근데, 마늘 퍽퍽 씹히는 느낌은 나지 않아요. 갈릭 향도 별로고...

아마 치즈 바로 위에 올라가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갈릭핫도그 먹을때는 완전 팍팍 그 맛이 느껴졌는데 말이죠.

요것도 역시 마늘을 좀 바삭하게 구워 패티 바로 위에 올렸으면 어떨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



구로디지털단지의 버거킹은 알바들이 빵을 잘 만드는 듯!!

아무튼 이러이러한 신메뉴 탐방기였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