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라이스 / 누들 전문점 웍앤박스(WOK N BOX) 구로디지털단지점

2013. 11. 4. 08:30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728x90
반응형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오리엔탈 라이스 앤 누들 전문점이라는 웤 앤 박스라는 곳입니다.

구로디지털단지 근처에 자취하는 녀석이 있는데, 그 친구가 자주 들리는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어느 한적한 일요일 점심때쯤 친구들을 만나서 먹으러 가봤습니다.


아, 그리고 요 포스팅은 iPhone5C 카메라 Default 옵션으로 촬영한 것이에요~.

뭐 테스트 겸사겸사 간단하게 찍어봤네요. ㅋ


메뉴는 그릴새우,나시고랭,타이칠리등 볶음밥과 미고랭,몽골리안누들,퍼싸오 등의 면요리가 있더군요. 



대략 이런 메뉴들과,



요런 메뉴들!!!

남정네 3명인지라.... 새우튀김 샐러드를 하나 더 추가;;;;

새우튀김 가격도 별로 안비싸서 뭐 적당~!


건물안에서 먹으면 접시에 나오는데 테이크 아웃시에는 위에있는 메뉴판처럼 에 담아서 깔끔하게 배달됩니다.

가게 앞쪽에 안내막을 보니까, 근처 피씨방에서 주문하면 500원 할인 ㅎㅎ.


친구는 혼자 자취하는지라 집에서 간단하고 깔끔하게 한끼 때울때 애용한다고 합니다.

간단하기 때우기에는 6,000원 돈이지만;;;; 뭐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이라면 허허...


주문한 메뉴는!!

시고랭 / 골리안 라이스 / 고랭!!


조금 메뉴이름이 생소하여 찾아봤더니...

나시고랭은 인도네시아 전통 요리로 볶음밥류로 돼지고기/소고기/닭고기 및 각종 야채와 특유의 향신료를 넣고 볶은 밥을 말한다고 합니다.

나시(Nasi) = 쌀

고렝(Goreng) = 볶음 

을 의미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ㅋ


참고로 미고렝미(Mee)이라는 의미랍니다.~


자자, 그럼 간단하게 메뉴들을 만나봅시다.



간단한 기본 셋팅 ㅎ



음... 사실 좀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는데, 요게 몽골리안 라이스였나? ㅋ



그리고 요게 나시고랭이었는듯 ㅎㅎ

한입씩 뺏어먹었는데, 뭐 특이하고 괜찮더군요. 이런류 음식은 잘 안먹어봐서리 :)



요건 제가 주문한 미고랭!!!

걍 해물 볶음면 정도로 생각하면 될듯하네요. 생각보다 매웠던 기억이 ㅠ.ㅜ;

저는 면보다는 밥이 더 맛있더군요. (나시고랭 류)



그리고 나온 왕새우튀김샐러드!!

걍 새우튀김에 풀쪼가리 몇개 ㅎㅎ

5조각에 6,500원이니.... 하나에 1,300원이구나.....;;

뭐 그래도 맛있었네요. 술집에서 먹는것보단 싸지 뭐 이러면서 ㅋ

왠지 모르게 낮맥주가 땡겼던 날;;;


아... 진짜 자전거타고 운동하다가 맥주마신 추억이 아련하네....

(이것도 적당히 한캔만 땀식힐려고 마셔야지, 요즘 개같이 먹고 사고치는 분들이 이런 로망을 망치고 있네요 ㅠ.ㅜ)



뭐 이렇게 한끼를 때웠군요 ㅎㅎ


여기 위치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건강한 하루 보내시고 말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