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적한 주말, 스트레스 풀러 매운갈비찜과 소주한잔~! 신대방 춘천골

2014. 4. 8. 08:38나가 먹는 이야기/서울에서 먹었당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곳은 걍 간단한 고기집!

대략 신대방에 위치한 동네 고기집입니다.


여기도 자세히 보면 진짜 오래가고 장수하는 몇 안되는 곳!

이 근처에 있는 등갈비집, 곱창집 하나가 꽤 오래 장사를 유지하는 곳입니다.


가게이름은 천골!!

24시간이라고는 하는데, 밤샐일은 없어서리...

그래도 꽤나 밤늦게까지 하는건 본듯합니다. ㅎㅎ


여기서 친구가 자주 애용하는 매운갈비찜을 포스팅해 봅니다.


이날도 뭔가 꽤나 아쉬운 일요일 밤!! 간단하게 소주한잔하기 위해 들렸네요.



위치는 대략 이런 곳! 

혹시나 근처에 계시다면 이집도 이집이지만 요기 바로 위 등갈비집을 들려보시길 ㅊㅊ



기본찬들인데, 이외로 푸짐.

계란찜과 오뎅도 소주한주로 은근히 괜찮네요. 리필도 잘해주시고 ㅎㅎ



뭐 요런 김치와 나물도~



짠 드디어 나온 메인 매운갈비찜!! 두둥

요게 2인분부터 시키는건데 2인분 가격이 12,000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가물가물;


그때 느낌은, 어라? 이정도면 진짜 괜찮은데? 요느낌 ㅋ.

국물이 별로 없지만, 일단 그러한 매운 갈비찜!



밥은 역시 요렇게 흔들어먹어야 제맛이죠 ㅎㅎ.

찰지군요.



요렇게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



이곳의 매력은 또 요렇게 누룽지가 나온다는 것! ㅋ



소주가 쓸때는 요 숭늉도 후르륵 마셔주면 딱 좋습니다.~



으악! 이제 좀 먹을만큼 익어진것 같네요.

뭐 사실 익어서 나와 바로 먹어도 되지만서도~ 요렇게 양념을 잘비벼지게 끓여줍니다.



후후, 소주 안주로는 요것만한게 없죠~!

요 매운갈비찜에는 맥주보다는 소주 :)



흐아, 지금봐도 여전히 맛있어 보이는군요 ㅋ



요렇게 밥이랑 먹으면 완전 든든~!



자, 요 잘익은 녀석 한입 드셔보시죠 ㅋ


아무튼 이날은 이렇게 그럭저럭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네요 :)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에는 소주한잔 하시고 여유롭게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한주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