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출동, 이것저것 잔뜩 구입! (세제, 물먹는하마, 비누등 생활용품)

2014. 5. 5. 09:57잡다한 이야기들/어떤물건에 관한 리뷰들



음, 이제 일주일 몰아서 빨래도 하고 있습니다.

막상 빨래 할려니 귀찮;;;

뭐 제가 하는게 아니라 세탁기가 다 해주긴 하지만 말입니다. 허허.

군대에서 빨래하던 기억을 떠올리며 세제와 섬유탈취제를 구입!


다우니꺼 향이 베리베리바닐라 크림 향인데, 궁금해서 써보고 있는 중~


※ 세제 고르는데, 아주머니가 자꾸 특정 제품 권하길래 일부러 그건 안삼;;;


옥시 파워크린Z 2.4Kg : 12,900원

다우니 핑크용기 1L : 8,400원




목감기/코감기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가니 이렇게 풀셋을 주더라...

힘없어서 그냥 계산하고 나왔는데, 이렇게 많이 먹을 필요가 있는가;;;

환절기 감기였는데, 약효과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일단 나음.

집에 먼지가 많아서 그런지 목도 좀 칼칼하긴하네요.


빨리 공기청정기 형님을 영입해야겠어요~


동네약국 종합세트 : 6,000원




이거슨 정말로 완전 꿀 아이템!

2층 침대에서 잠을 자는데, 안경이나 리모콘 담을 곳을 찾고 있었는데 요녀석이 딱 눈에 띄더군요.

홀더같은거 구입후 바구니를 걸까? 생각했는데, 요렇게 마그넷이 붙여있는걸 구입하니 해! 결!

다이소 가셔서 잘 찾아보면 구입 가능! 가격도 캐저렴~


마그넷 포켓와이드 : 2,000원




뭐, 이건 딱히 서랍에서 불편함을 느끼지는 못했지만, 왠지 하나쯤 옷장에 넣어야할 것 같아서 구입!

물먹는 하마가 은근히 종류가 많더군요 ㅎㅎ.


옥시 물먹는하마(서랍장용) : 4,300원




빨래는 세탁기로 돌리지만, 행주나 먼지제거시 사용하는 걸레들은 따로 돌리기 애매해서 손빨래를 하기로 결정!!

롯데마트가니 완전 커다란 세탁비누가 판매!

처음에는 손큰이라길래 비누가 2개 들어간줄 알았는데 왼쪽 사진처럼 완전 큰 비누가 딱!!

이걸로 걸래 손빨래 할때도....... 군대 생각나더군요 ㅎㅎ


비누각은 그냥 플라스틱 조가리인데... 너무 비싼듯 ㅠ.ㅜ

더 비싼것들도 있더라는;;


손큰 살균세탁비누 : 1,600원

홈플좋은받침비누곽 : 1,290원




자취생활에 뜨끈한 차한잔을 빼놓을 수는 없죠.

아, 근데 차들 가격대를 비교해보는데, 립톤(lipton)꺼는 진짜 비싸네요. ㅎㄷㄷ

가격 비교해보니 못먹겠어요 ㅠ.ㅜ


아무튼 요건 그나마 싸구려 국화차! 다먹으면 종류별로 사먹어봐야짓!


녹차원 국화담은 허브차 : 4,600원










대략 이러하게 맥주한잔과 양념감자로 해결!!

아, 코감기 걸리니까 진짜 맥주마시는데 아무런 감흥이 없네요 ㅎㅎ.

갈릭들어간 감자튀김도 아무 맛없고...ㅋ 그냥 씹는 느낌뿐입니다. :)




뭐, 그냥저냥 그럭저럭 이러하게 살고 있답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goldlifetour.tistory.com BlogIcon MoneyW2014.05.05 14:45 신고

    저도 걸래는 손빨래 할려고 비누를 샀는데 비누는 안쓰고 걸래를 바꿔버리는 효과를 많이 봤어요 -_-ㅋ
    혼자 다 하려니 너무 할일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datafile.tistory.com BlogIcon 신기한별2014.05.05 21:24 신고

    양념감자 안먹어본지 참 오래됐네요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160cmkorea.tistory.com BlogIcon 달방울2014.05.10 23:46 신고

    저는 행주나 이런건 팔팔 끓는 물에 세탁세제 넣고 끓이는 식으로 해요. 그것도 냄새 너무 심하면... 무튼 결론은 전 손빨래는 안하는걸로...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