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모셔온 부페도시락? 그리고 퀸즈에일 한캔~

2014. 8. 7. 12:25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Shinlucky입니다.


오늘의 소소한 이야기는  입니다.

이날은 홈플러스에 들어서 모셔온 특별한 녀석!



홈플러스가면 요렇게 부페식으로 도시락에 메뉴들을 담아올 수 있더군요.

맥주 안주겸 한끼로 이것저것 골라봤네요.



두둥, 맥주는 제가 좋아하는 퀸즈에일 ㅎㅎ

요만큼 싸왔는데 가격이 9,000원돈 ㄷㄷㄷ.

한 6~7,000원 예상했는데 ㅠ.ㅜ


그람수로 계산되서 전략적으로 담아야됩니다. 뼈있는건 ㄴㄴ.

예전에는 그릇 크기로 결정됬는데 바뀌었다고 하네요.

(사람들이 꾹꾹 담아간듯;;)



제가 고른 구성은 요렇습니다. 



왼쪽은 요렇게 샐러드들~! 

나름 3가지 종류였다는거? ㅋ



우측은 튀김류.

감자튀김과 오징어 튀김 등등!



아래쪽은 간단한 닭튀김과 중국요리. 그리고 느끼끼한 크림파스타 ㅎㅎ



요렇게 저녁을 해치웠네요.

나름 5시정도 맥주라 시원하게 샤워하고 해치웠습니다.

비싼만큼 양은 완전 든든 + 메뉴들이 느끼한거라 캐느끼.

맥주로 마무리하기에는 딱인 날들이었네요 ㅋ






여전히 혼자서도 즐겁게 살고있습니다. 으허허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0572.tistory.com BlogIcon 『방쌤』2014.08.08 01:29 신고

    퀸즈에일..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괜찮은가요?? 제가 요즘 맥주홀릭이라..ㅋ
    저는 생각도 않고 막 담고..가격은 i don't care인 편인데...반성해야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totalog.net BlogIcon 자발적한량2014.08.08 18:19 신고

    g수로 결정되는 함정이 있었군요..ㅎㅎ
    홈플러스 부페도시락이라...
    저도 조만간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