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특급 김치계란찜 완성~! 맛만 대성공 ㅋ

2014.09.25 08:25만들어 먹는 이야기



이번에 도전한 요리는 계란찜.

계란찜중에서도 김치 계란찜.

요즘에 계란찜에 이것저것 넣어보고 있는데, 이번에는 김치가 되겠습니다.

이전에 스팸과 참치를 넣어봤는데, 이번에는 김치.


근데 솔직히 이번에 시도한 김치 계란찜이 완전 신세계란 사실 ㅋ.


자자, 위와 같이 계란 두개를 풀어줍니다

용기는 저의 계란찜 전용 용기 ㅎㅎ



집에서 가져온 맛난 김치를 준비.

생각해보면 김치가 맛있어서 계란찜도 맛있었는 듯.



김치를 썰어서 투척!!



물을 적당히 넣고 쉐킷쉐킷!!

저는 딱 1:1을 준수합니다.


이전에 물넣고 안저었다가..... 큰코 다쳤던 기억이 나서;;;

걍 계란위에 물넣고 끓이면 화산처럼 속이 푹 파입니다.



두둥! 완성~

겉보기에는 좀 별로긴한데, 맛은 진짜 최고.

김치라 간도 필요없고 밥으로 완전 딱이란 말이죠 헤헤.



대략 이러합니다.~



속도 요렇게 무난하게 잘 익었네요~!



자자, 한입 드셔보시죠.

여기다가 돌자반만 있으면 밥만 있어도 한끼 해결입니다. ㅋ




다음에 무얼넣어서 만들어볼까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