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한 구성의 피자헛(PizzaHut) 트리박스 3단 구성~!

2015. 2. 27. 09:0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메뉴는 피자헛의 나름 신메뉴.

작년 크리스마스 쯔음에 찍어놓았던 사진이라 조금 오래되긴 했네요 ㅎㅎ.

메뉴 이름은 리박스!!



대충 이러한 3단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물들은 대략 이러합니다.~!

피자와 샐러드(리코타 치즈), 그리고 너겟들!! (스파이시윙, 치킨텐더)



피자는 스테이크 피자였는데, 역시나 믿고 먹는 피자헛!

맛있습니다.~



그리고 너겟들인데 소스가 은근히 맛있음!



별로 기대안했는데, 샐러드! 요녀석이 진짜 맛있더군요.

피자나 너겟들과도 참 잘 어울리고, 야채를 먹는 느낌이 기분좋습니다.

저기 하얀색은 치이즈!!



요렇게 살짝 전용 소스를 뿌려주면 완전 먹음직스럽습니다.

어떤면으로는 3단박스중 가장 맛있었던 메뉴 ㅋ.


뭐, 작년에 이렇게 크리스마스 밤을 보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ㅎㅎ.


그럼 건강한 한주되시길!!




※ 재미있는건 공식 광고명은 트리박스(Tree Box)인데, 박스에는 쓰리박스(Three Box)라고 써있네요 ㅎㅎ.

   3개의 박스가 나무처럼 쌓여져서 그런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