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해먹는 진한사골 떡만두국!!

2015. 4. 1. 08:30사다 먹는 이야기/밀키트, 편의점, 마트 신메뉴



아마도 이건 설에 집에서 해먹었던 것 같네요.

세일이라 충동구매한것도 있지만 ㅎㅎ.


아무튼 집에서 손만두를 좀 가져왔는데, 어떻게 끓여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딱 이런 떡국 세트가 있어 사왔습니다.



뭐, 안에 내용물은 아래와 같은 구성~!



육수랑, 떡이랑 고기와 고명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원래, 이거 사기전에는 찌개용 고기를 사다가 국물을 우려볼까도 생각해봤는데...... 막상하려니 귀찮아서리;;;



진한 사골국물에 고기 몇점을 투척!



다음에는 떡 투척!!



그리고 만두를 넣어봅니다. ㅎㅎ.

만두랑 떡이랑 따로 끓이기도 하는데... 귀찮아서 한꺼번에 ㅋ



뽀글뽀글 끓여줄 차례~!



거품들이 너무 맛있게 올라와서 움짤을 두개나!!



그리고 완성됬습니다.~!

살짝 터져서 간이 딱 맞았다는게 함정 ㅎㅎ.



살짝 덜어서 먹어봅니다. 음 손만두가 워낙 맛있다보니, 떡국도 대성공!!

집에서 만든 만두가 진리네요 아하하.



계란이랑 김가루좀 뿌리면 완성~!

요건 친구랑 넉넉하게 맛있게 해치운 한끼 입니다.


요즘 요리는 커녕.... 마트 음식 끓여먹는게 편하고 좋더군요 아하하.

하지만 설거지는 언제나 귀찮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