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맛초킹

2016. 3. 2. 08:30사다 먹는 이야기/햄버거, 치킨, 피자 신메뉴

728x90
반응형


어쩌다보니 연속으로 치킨 포스팅을 하게되네요 하핫.

이것도 사진 날자를 보니 작년 11월 이군요 ㅋ.


어느 주말 맥주에 치킨 한잔 생각나는 날, 직접 테이크 아웃으로 하나 포장해왔습니다.

메뉴는 하도 광고로 질리게 들은 맛초킹!

바로 전지현이 광고하는 초킹입니다. ㅋ


지난번에는 BHC 뿌링클을 소개해 드렸는데, 계속 밀고 있는 맛초킹을 처음 도전해봤네요

2015/08/31 - [눈으로 먹자, 먹거리들!] - BHC치킨의 뿌링클, 전지현씨 BHC


지금 광고를 찾아보니, 신세계의 박성웅이 나오는군요.

남자는 맛초, 남자는 맛초킹.



마지막에 

"치맥하기 딱 좋은 날씨네...."

이 대사가 완전 감질맛 난단 말이죠 ㅋㅋ. 광고보고 진짜 먹어야할 기세.


요 아래가 제가 말했던 전지현 광고.

이걸 어찌나 많이 봤던지 ㅎㅎ



세상의 간장치킨을 평정할 치킨이 온다!

리얼숙성 간장치킨 맛초킹! 니가 킹이다 킹

전지현씨 BHC


ㅋㅋㅋ 은근 중독.


근데 총평을 미리해보자면,

확실히 먹어본 간장치킨들 중에는 킹인듯!!

대략 2만원에 근접하는 가격이지만, 뭐 이런 가격값은 한다고 생각했네요.



짜잔, 광고이야기는 그만하고 어서 만나봅시다.



대략 이런 구성. 만원대의 동네 치킨에 비해서 비싸지만 확실히 양은 많습니다.

제가 두번에 나눠 먹을만한 양 ㅋㅋ



아, 그리고 당시에 다이어리 이벤트를 해서, 요런 녀석을 받았네요.

쳐박혀 있던거 지금 생각났는데, 꺼내서 일기장으로 써야겠습니다. ㅎ


자, 맛초킹 오픈!



누가봐도 간장 치킨!!

믿고 먹는 BHC인지라 치킨 살 상태도 최고급.

양념도 적당히 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만한 맛!



후후, 지금 봐도 입맛이 당기는군요 후후.



너무 맛있게 보여서 사진을 좀 여러장 찍었습니다. ㅋ



으하하, 대략 이런 구성으로 한주를 마무리!

저기 옆에 협찬 출현으로 옥수수가 ㅋㅋ.


아, 저거 없으면 닭 못먹겠어요. 이제;;



우와, 다리한번 찍어봤습니다.

음... 지금봐도 입맛이 돌 정도로 사진이 괜찮네요.


걍 설명 필요 없이 딱 사진으로 느껴지는 맛입니다.

간장치킨의 킹!! 맛쵸키이잉!



흑, 치킨은 정말 BHC와 맘스터치여~



점점 없어져가는 치킨들을 뒤로하고 마지막 샷.


녀석들은 하루만에 없어졌다고 합니다.;;;

아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