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 혜리의 맛있는 행복 11찬 도시락 + 살코기 동원참치라면

2016. 8. 23. 08:30사다 먹는 이야기/편의점, 마트 신메뉴


매번 혜자누님 도시락과 백종원형님 도시락을 먹다가,

이번에는 혜리 도시락을 도전해보았습니다.


아시다시피 세븐일레븐에서는 혜리 를 브랜드로 도시락을 팔고 있습니다.

이제 혜자누님과 종원형님 도시락은 다 먹어봐서..... 혜리 도시락을 위주로 먹어볼 예정 ㅋㅋ.


거기다가 세븐일레븐에서만 구할 수 있는 동원참치 라면도 함께했습니다.~


일단 후기는....

"생각보다 괜찮다"

입니다.


하지만, 혜자누님과 종원형님 도시락을 따라가기에는 멀었다는 총평!!


뭐랄까... 혜자누님은 은혜롭게도 가격대비 양과 종류도 다양하니 은근 밀어주고, 혜자누님도 신경쓰는 느낌

종원형님은 실제로 도시락 구성에 대해 신경쓰는 느낌. (도시락 구성을 보다보면 은근 조합이 있고, 신경쓴 느낌이 들어요.)

혜리는..... 걍 브랜드만 가져다 쓴 느낌이랄까요?


음, 아무튼 더 먹어봐야겠습니다. ㅋ


이번에 도전해본 도시락은 11찬 시락 입니다.~!

으어어, 4,500원에 11찬이라니 굿!


거기다가 제가 좋아하는 생선까스도 있어서 좋네요~



한눈에 보이는 요런 구성.

나름 밥도 걍 쌀밥이 아니라 조밥이로군요~



가격은 보시다시피 4,500원 입니다.~



짜잔~ 오픈!



이쪽에는 제육, 떡갈비와 기타등등 반찬~!



으어어, 생선까지 / 그리고 오징어채까지~!



그리고 요건 세븐일레븐을 가는 이유중 하나인 동원참치 라면 ㅋ.

사람들이 라면이랑 참치 따로 많이 먹으니까, 동원에서 아예 만들어 버렸습니다.~!



구성을 요렇고, 저 노랑색이 참치입니다.

참치는 은근 꽤 들었어요.



전체적인 구성입니다.!!



후후, 예전에는 참치를 먼저 넣고 끓는 물을 넣었지만,

몇번 먹어보니 다 익은 후에 참치를 넣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요게 딱 4,000원만 되면 대박인데,

고작 500원 차이인데, 아쉽네요.


아무튼 11찬이나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었습니다. :)



※ 사실 도시락들이 많이 먹다보면, 여러 반찬보다는 몇가지 괜찮은 반찬이 들어있는게 더 낫더라구요. (물론 취향마다 다를듯~)

    저도 처음에는 무조건 종류많은게 좋았는데, 이제는 괜찮은 먹고싶은 반찬 몇가지 들어간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