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 Dialogue in the Dark / 골목 걷기

2017. 10. 30. 08:30잡다한 이야기들/여기저기 떠도는 여행이야기


삼청동 말로만 듣다가, 이번에 한번 가봤네요.

코스는 둠속의 화 전(DIALOGUE IN THE DARK)를 관람한 후에, 삼청동 거리를 걸어봤습니다~


커플이라면 꽤나 볼만 합니다.!!



요게 원래 네이버 초창기 창업 멤버중 하나가 사회기여 사업중 하나로 하던것으로 신촌에 있었는데,

이곳 삼청동으로 옮겼더라구요.


네이버 관련 강의듣다가 알게되어 방문한 곳입니다^^


시각장애인 체험하는 곳으로 꽤 유익했어요.

어둠속에서 커플과 손잡고 걸어가면서 시각을 차단한채로 하나하나 느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가격은 좀 되니, 인터파크를 검색해보세요~

항상 상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이곳에서 내려오면서 옆 골목으로 빠져서 쭈욱 올라가면 삼청동 한옥마을 거리(북촌 한옥마을)를 걸을 수 있습니다.

사람도 많고, 중간중간 안내원들도 있어서 편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물론 언덕이라 편하지만은 않습니다 ^^



사람들이 북적여서 깔끔한 사진을 찍기에는 매우매우 어렵습니다. ㅎㅎ



내려오다보면 꼭 들리게되는 코스.

아래쪽에 풍년 떡볶이 집이 있는데 추억의 떡꼬치를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사람들 줄서서 먹더군요.


저도 옛생각에 줄서서 하나 먹어봤습니다. ㅋ

여기도 워낙 사람이 많다보니 항상 가득하더구요 ^^


뭐 이런 추억도 남길 수 있죠!!



요렇게 돌다보면 하루가 금방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영화 "북촌방향" 를 집에서 TV로 본 기억이 나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네요~.